제가 찜닭은 많이 안먹어봤는데

2달 전인 10월경에 동궁찜닭이

오픈 이벤트가 있어서 먹으러 가봤습니다.

 

먹고 바로 포스팅한다는게

깜박하고 2달이나 지났네요.

 

 

 

1   위치 


 

 

 

천안에만 동궁찜닭이 3개 있더라고요

경상도쪽에 많고 다른 지역엔 거의 없는데

천안에만 3개 ㅋㅋㅋㅋㅋ

 

 

 

1   외부,내부전경 / 메뉴판 


 

 

 

 

상가가 밀집되어있어 주차가 불편하네요 ㅠㅠ

 

 

대구맛집이라는데 정말 유명해사 대구쪽에서만 약 28개의 지점들...ㄷㄷ

정말 맛있나보죠??

 

 

 

 

 

매장 안은 넓고 깔끔합니다.

 

 

 

신뢰감을 주는 오픈주방~

아무래도 물맛을 무시할 수 없으니깐

정수기 물을 쓰면 전국적으로 일정하고 맛있는 맛을 낼 수 있겠죠?

 

 

황금찜닭을 먹고 싶었으나

안동찜닭 반마리가 이벤트로 공짜!

 

토핑은 빠지면 섭섭한 치즈!

 

찜닭에 당면은 많이 넣어봤는데

우동사리는 살짝 궁금하네요 ㅋㅋㅋ

 

공기밥은 주문시 인당 한 번씩 리필가능~

 

 

6천원을 내면 생맥주가 무제한

 

 

 

 

벽면엔 비빔밥을 먹을 수 있게

셀프 바가 있습니다.

 

찜닭 소스에 밥 비벼먹으면

무슨 맛일지 궁금하죠?

 

 

1   동궁안동찜닭 반마리+토핑 치즈 


 

 

 

 

오 반마리인데 푸짐하고

냄새도 좋고 비쥬얼도 좋고  맛있어 보이죠?

토핑은 기본으로 계란과 당면, 떡이 있습니다.

 

 

크 특히 치즈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찜닭은 부드럽고 살짝 달달하고 간도 맞고

치즈도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반마리인데 양도 많고

 

기본 토핑으로 당면이나 계란 등이 나와서

토핑은 치즈만으로 충분~

 

치즈가 쭈우욱 늘어나는걸 움짤로 찍었는데

용량이 안맞아서 빠르게 방법을 찾아서 올립니다 ㅋㅋㅋ

역시 인터넷 검색이 굿굿

 

 

하 이렇게 보니깐

다시 가고 싶네요 ㅠㅠ

  

 

 

오픈 이벤트라 찜닭을 공짜로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찜닭 반마리라도 1만7천원이고 밥에 토핑하면

인당 1만원은 넘는데 그런 비용이

아깝지않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

배달을 거의 15분에 1번씩 가는 걸 보니

벌써 소문이 난거겠죠?

 

테이크 아웃은 2천원 할인이니 테이크아웃도 굿!

가끔 찜닭이 땡길 땐 먹으러가도 후회없을 것 같습니다.

맛 ★★★(3.5/5)

가격 ★★★(3/5)

양 ★★(4/5)

추천도 ★★★(3.5/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