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없는 천안아산.

오늘도 맛있는걸 먹고싶어 돌아다니다가

생활의 달인이라고 적혀있길래 무작정 들어가봤습니다.

저는 생활의 달인 애청자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위치


 

 

 

지도를 검색해보니 체인점이 여럿보입니다.

비단 천안뿐만이 아니라

여러지역에 걸쳐 체인점이 있네요

그치만 역시 맛집은 본점으로 가아죠!

 

 

 

1  식당 내부 & 메뉴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생활의 달인뿐만아니라 여러 방송매체에 노출되어있는

아 맛집이구나 싶은 비쥬얼을 뽐내고 있습니다.

생활의달인, 결정 맛대맛, 여유만만,생생정보통에 방영되었네요!

 

 

내부테이블에 앉아 주방을 보면

한가한시간임에도 상당히 분주히 음식을 만들고 계십니다.

 

 

메뉴판도 맛집 포스가 줄줄흘러요.

상당히 심플한 메뉴판이죠?

분식집이나 김밥x국에 가면 온갖 메뉴가 다 잇는데

확실히 주력메뉴에 집중하고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1  계란말이 김밥 & 오뎅 


 

저는 계란말이 김밥 1인분

오뎅 1인분을 시켰어요.

 

즉식 계란말이 김밥이다보니

주문에서 조리까지 10분정도의 시간이 걸렸어요.

뭐 그정도쯤은 기다려봅시다 ㅎㅎㅎㅎㅎ

 

 

 

어느정도 시간이 흐르고

주문한 계란말이 김밥과 오뎅이 왔습니다!!!

비쥬얼이 생각보다 이쁘네요 ㅎㅎㅎ

 

 

계란말이 김밥은 문자그대로 김밥에 계란을 입힌 음식이었고

즉석에서 만들다보니 입에 넣었을때

계란지단의 온기가 따듯하게 느껴집니다.

 

그치만 김밥소가 너무 부실해서

엄밀히 말하면 그냥 계란지단에 밥을 먹는느낌...????

생각보다는 싱거웠고, 김맛도 별로 안느껴졌어요.

중간에 우엉이라도 더 들어갔으면 어땠을지....

 

싱거운 맛을 잡아주기위해

접시 우측에 짠지가 있는데

계란말이 김밥과의 궁합은 어울렸습니다.

혹자는 짱아찌가 신의한수라고 하는데

음 글쎄요...

애초에 짠지를 별로 안좋아해서...

김밥하나만으로 충만한 맛이었다면 저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뎅은 일단 맛있어요! 

집에서 해먹는 어묵국느낌에

김밥과는 찰떡궁합입니다.

김밥에 짠지 먹고, 어묵국물 마시면 캬~

이만한 조합이 어디있겟어요 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생각보다 국물이 찐해서

 

흔한 다시마국을 생각하기에는 조금 찐해요...

아마도 싱숭생숭한 ㅋㅋㅋㅋㅋㅋ 김밥과 어울리기위해

조금은 찐한 국물을 고안하신느낌인데

오뎅은 맛있었습니다만.

 

아마도 우동국물과 같은 베이스임을 감안하면..

국물만 먹었을때는 우동은 별로 먹고싶지가 않았네요 ㅠㅠㅠ

사이드메뉴들이 계란말이 김밥을 서브해주기위한 느낌이라

단일메뉴로 피력하기에는 무리가 있지않나싶습니다.

  

 

생활의 달인 정말 애청하는 프로그램이라서 정말 기대가 컸던 탓인지

계란말이 김밥이라는 특별하다 말고는 큰 감동은 못받앗습니다

그럼에도 맛집없는 천안아산에서

김밥으로 간단하게 한끼 떼우기에는

충분히 괜찮은 편입니다!!!

 

  

 

 

맛 ★★(2/5)

가격 ★★★(4/5)

양 ★★☆(4/5)

추천도 ★★★(3/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