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러 자주 천안에 들리는데

점심시간이 되자 동료가 근처에

정말 맛있는 두부집이 있다고해서 빠르게 가봤습니다.

 

딱 12시 20분쯤 됐는데 최소 30분은 기다려야할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1  위치


 

 

위치는 천안에서 제법 먼 거리지만

사람이 많아 주차장이 식당 건너편에도 있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대기줄도 길다고하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1  식당 내외부&메뉴 


 

 

식당 건너편 주차장에서 찍은 전경으로

차가 제법 많았죠.

 

자세히 보면 대기줄이 없는데 저희가 운이 좋았고

원래는 거의 대기줄이 있다고 합니다.

 

 

 

 

대기줄은 없었으나 식당에 빈자리는 1~2자리만 있었고

회전율이 빨라 계속 나가고 들어왔습니다.

 

 

 

셀프코너로 부족한 반찬을 챙길 수 있죠.

그렇다고 많이 남기면 벌금이 부과됩니다.

뭐 설마설마 벌금까지 부과되겠냐만은~

그래도 음식남기면 벌받아요.

먹을만큼만 조금씩 !!!

 

 

두부전골 2인분

돼지주물럭 2인분 시켰습니다.

 

1인분에 9000원이면 싸다고 볼 수 있죠?

게다가 손으로 만든 손두부인걸요 !!!

 

 

 

1  두부전골&돼지 주물럭


 

 

 

한상으로 각종 반찬과

비지가 보입니다.

밑반찬들은 정갈한맛이에요.

 

 

 

두부전골은 2인분만 시켰어요.

2인분인데 3~4인분같은 양이죠 ㅋㅋㅋㅋ

그치만 실제로 4명이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끊었을 때 두부를 꺼내서 먹고

비지를 넣어서 먹어도 됩니다.

 

육수는 추가 되고 양이 많습니다.

전체적으로 맵거나 자극적인 맛없이

삼삼하지만 은근히 땡기는 감칠맛이 있습니다.

 

 

 

돼지 주물럭 2인분입니다.

주물럭또한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좀 심심하지만 맛있었어요!!!!!!!!!!!!!!!!!!!

 

 

 

 

 

여기 시골손두부 집의 시그니처는 역시

비지에 깻잎!!!!

 

진짜 맛있습니다.

이거만 따로 메뉴를 내서 팔아도 될 정도며

한 1/2은 이걸로 배를 채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깻잎의 쌉싸름한 향과 소스가

비지랑 잘어울렸습니다.

 

계속 리필은 되지만 너무 많이 먹어서

좀 눈치가 보이더라고요. ㅋㅋㅋㅋ

 

 

크 4명이서 공기밥도 추가하고 비지랑 깻잎 

여러번 리필하고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주물럭은 맛있었지만 상대적으로

다른 메뉴에 비해 별로라서 주물럭 먹을 자리에

비지랑 깻잎을 넣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래도 너~무 두부만 먹으면 심심하니

인원이 어느정도된다면

주물럭도 같이 드시는걸 추천!!!

 

메뉴가 전부 엄청 맛있어서

감동 그 자체! 라는 맛은 아니고

자극적이지않고 건강한맛, 깔끔한맛입니다.

그러다보니 계속 들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계속먹어도 자극적인것에 물리지가 않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기줄이 길다고했으니

 

 

 

이점도 주의!!

천안 맛집

시골손두부 강력 추천드립니다.

 

 

맛 ★★★(5/5)

가격 ★★★(4/5)

양 ★★★(5/5)

추천도 ★★★(5/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