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는 날이라 간만에 천안 코스트코를 들러서

이것저것 둘러보다 옆에 푸드코트에서 핫도그랑 피자를 먹을려던 찰나!

같이 간 지인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2층 푸드코트가 새로 개장했는데

여러국가의 음식이 있다길래 한 번 가봤습니다.

 

1  위치


 

 

2층에 푸드코트가 있습니다.

주로 빠네나 베이크 먹으러갔는데

새로운 음식 먹으러 고!

 

1   중식당 바오자이/ 탄탄면, 마라탕면, 유린기 


 

 

분짜랑 탄탄면 중에 고민한다가 

탄탄면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천장이 약간 야외 푸트코트 느낌이죠?

 

 

 

 

바오자이가 뭔지 검색해봤는데

아마 중국찐빵?? 같네요.

 

 

못 먹어본 음식을 먹으러 왔으니

마라탕면과 탄탄면이 있는

2인추천세트를 시켰습니다.

 

저는 유린기말고 전부 처음 먹는건데

마라탕면이 못먹는 사람은 못먹는걸로 유명하데요. ㅋㅋㅋ

 

 

오징어가 요즘 많이 비싸죠. ㅋㅋㅋㅋㅋ

오징어 회 좋아하는데 올해 들어 못 먹.... ㅠㅠ

 

 

 

푸드코트 구석에 식수대가 있는데

 탄산수라니 ㅋㅋㅋㅋㅋㅋㅋ

처음보네요

 

 

진짜 탄산수고 약간 트레비 비슷??

 

 

음식 시키고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기대되죠 ㅎ

 

 

1  탄탄면/유린기/마라탕면


 

 

비주얼 좋고 처음 먹어보는데 기대 엄청됩니다.

국물은 자작하고 향신료 냄새가 납니다.

 

소스와 면을 비비는데 땅콩향이

막 풍깁니다 ㅋㅋㅋㅋ

 

 

면이 탄탄한게 좋았고

살짝 혀 끝이 알싸한게 향신료가 익숙하지 않앗지만

고소한 땅콩 소스가 제법 괜찮았습니다.

 

땅콩소스를 빵에만 먹어봤는데

면으로 먹으니 색다르지만

제 입맛에는 그냥 괜찮은 정도?

 

밥도 나와서

탄탄면 국물에 밥하고 같이 먹봤지만

이건 별로 ㅋㅋㅋㅋ

 

지인은 다른 탄탄면도 먹어봤는데

맛있는 거라고 하네요.

 

 

 

 

유린기는 몇번 먹어봤는데

간장치킨 맛이 많죠 ㅋㅋㅋ

 

 

 

 

튀김옷이 얇고 고기도 부드럽지만

그냥 사이드음식 정도네요.

 

 

 

소세지보고 조금 실망할뻔했지만

왠지 제대로된 마라탕면 같아서 먹어봤는데

 

실짝 맵지만 매운것보다 향신료가 제법 강하네요 ㅋㅋㅋㅋㅋ

채소가 많이 들어가있어서 국물도 시원하고

괜찮네요.

 

향이 강하고 낯설어 못 먹을 분들이 제법 있어

한국에 이런 마라탕면을 접하기 힘들다고하는데

이 곳은 제대로 된 마라탕면이라고 합네요.

 

먹어보니 저는 탄탄면보단

마라탕면이 더 맛났습니다.

 

 

 

향신료가 익숙하지 않아

좀 낯설어서  아마 익숙해지면 맛있게 먹겠죠?

 

마라탕면은 예민한 분들은 못 먹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탕콩소스에 익숙하고

중식에 익숙하신 분들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중식 안 드셔보신 분들도 한 번쯤 시험삼아 

먹으로 오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물론 처음 먹는 분들끼리 가서

다 못어서 버리면 안되니깐 먹을 수 있으시 분 끼는게 좋겠죠? 

맛 ★★★(3.5/5)

가격 ★★★(3.5/5)

양 ★★(3/5)

추천도 ★★★(3.5/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