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시내에 나갔더니

그 유명한 홍루이젠! 샌드위치 매장이 새로 오픈했더군요.

 

야채없이 계란이랑 햄,치즈만 들어갔고

정말 맛있고 가성비가 좋다고 들었는데

이번 기회에 드디어 먹어보네요.

 

 

 

홍루이젠의 뜻은 홍씨 성에 루이젠이란 이름을 가진 창립자의 이름이랍니다. ㅋㅋㅋㅋㅋ

 

 

제가 먹어볼 샌드위치는 햄치즈 샌드위치로

메뉴판에 BEST라고 적혀있더군요.

 

 

홍루이젠 샌드위치는

개별 매장에서 만드는게 아니라 다른 곳에서 만들고 매장에 운송해서 판매합니다.

 

 

망고 한 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품절이라서 햄치즈 GO GO

 

 

샌드위치 하나에 1800이면 ~ 1900원이면 제법 싸죠?

 

 

 

계란은 상하기 쉬우니깐 국내산~

 

 

매대에서 볼 때 작아보여서 2개 포장했는데

더 살껄 후회했습니다. ㅠㅠ

 

 

아담하고 깔끔해 맛있어 보이는 모습

 

 

칼로리는 291Krcl로 괜찮죠?

 

 

 

계란 햄,치즈 계란

순으로 되어있습니다.

 

포장은 옆에 스티커가 붙어있어서 쉽게 뜯을 수 있어요.

 

참 곱죠?

 

칼이 없어서 이빨자국 죄송합니다.

햄,치즈 에 마요네즈소스도 같이 있어서

먹을 때 달달하고 빵과 속 재료도 부드러워 입안에서 녹네요.

 

많이 달지도 않고 치즈랑 햄 맛이 잘 느껴지네요

한 4~5개정도 포장해 올 껄 먹을 때 후회 많이 했습니다.

 

값도 싸고 맛있고 부담도 없는 홍루이젠 샌드위치!

따뜻하게 데운 우유랑 같이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