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태국 여행 가시는 분들 사진을 보면

항상 태국 맥도날드에서 파는 콘 파이가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이미 태국가면 꼭 먹어야할 음식 중 하나로 유명해서

아무 인터넷 포텔에 "태국 콘파이"라고 치면 각종 후기나 리뷰가 주르륵 뜹니다.

 

저는 가본 적 없지만 가까운 지인분이 동남아 여행을 자주 가는데

태국가면 아침에 나갈 때 1개, 중간에 1개, 호텔 들어올 때 1개

이렇게 최소 3개는 먹어야 성이찬다며 정말 맛있다고 말합니다.

 

그런 콘파이가 9월 3일 한국 맥도날드에서도 팝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드셔 봤겠지만 저는 아직 먹은 적이 없어서

시간이 났을 때 먹어봤습니다.

 

 

콘파이가 나오기 전

맥도날드에서 계속 광고를 했는데

전 이게 콘파이 광고인줄 몰랐네요 ㅋㅋㅋㅋㅋ

 

 

 

 

바삭한 파이에

크림과 옥수수라니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죠??

 

 

지나가는 길에 드라이빙 스루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한개에 1000원!

 

 

일단 크기는 손바닥만하고

갓 나온건 조금 뜨겁습니다.

 

 

음식이 뜨거우니깐 김 나오라고 구멍도 있죠?

 

 

 

냄새가 고소하니 좋고

맛있는 걸 먹는다는 생각에 설레이죠.

 

 

조심스럽게 처음 한입을 먹을 때는 바삭함 밖에 느끼지 못했는데

 

 

크 파이 속 크림까지 같이 먹으니 맛있습니다.

 

파이는 바삭바삭하고 크림에서 옥수수 냄새가

향긋하게 퍼지고 많이 달줄 알았는데 적당히 달았습니다.

 

콘피이 추천해준 분한테 물어보니

맛있고 태국에서 먹는 콘파이 맛이랑 비슷한데

뭐랄까 한국에서 먹을 수 없는 걸 먹는다는 느낌이

없어서 그런지 덜 맛있게 느껴진다고 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처음 먹었을 때는 저한테 낯설은 맛으로 다가와서

맛있긴한데 하루에 3개 이상 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니 또 먹고 싶어 지는게 참 ㅋㅋㅋㅋㅋ

내일이 휴일이니 맥도날드가서 이제는 낯설지않은 맛을 제대로 즐기고 와야겠네요.

 

맥도날드에선 각 나라마다 고유의 메뉴가 있는데

앞으로도 맛있는 메뉴가 종종 추가 됐으면 좋겠죠??

 

혹시 콘파이 아직 안 먹으신 분들은

많이 사지는 마시고 한 개만 먹어보시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