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피자헛에서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라고 신제품이 나왔는데

피자헛신제품 체험단에 당첨되어 기쁜 마음으로 시켜봤습니다!!

 

이탈리안 미트 살시챠와 와규, 베이컨, 프렌치 크럼블, 브로콜리, 통마늘에 프렌치 까망베르 치즈소스가 들어간 피자로 정말 다양한 토핑과 재료가 들어간 피자입니다.

 

이탈리안 미트 살시챠란 다진 고기를 허브에 숙성시킨 요리로 피자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의 맛을 느낄 수 있다네요.

 

피자에 펩시와 피클은 필쑤!

살시챠 L가 피자헛3040할인으로

35,900원에 방문포장시 40% 할인으로 21,540원

배달&레스토랑시 30%할인으로 25,130원 입니다.

 

매장이 가까우신 분들은 10% 이득!

 

피자는 역시 리치골드에 라지 사이즈구요. 치즈 추가 토핑이 2000원에서 반값 할인으로 1000원이라 추가 토핑도 하고 펩시도 큰 걸로 시켰습니다. 또 사이드메뉴 반값이라 2,900원에 고르곤 졸라 치즈볼도 추가!!

배고픈 저녁에 풍성한 식탁이 되겠네요~

 

 

 

딱 피자박스를 오픈하니 오 뭔가 이렇게 많아? 라는 생각이 듭니다

크루통? 비슷하게 생긴 빵과 색감을 살려주는 브로콜리, 존재감을 과시하는 베이컨까지!

 

다양하고 큼직한 토핑들이 많아서 무슨 맛일까 정말 기대되네요!!

 

베이컨과 살시챠 미트~

베이컨이 작지도 않고 얇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살시챠 미트는 약간 쯔란향의 고기? 느낌이 나서 역시 허브에 숙성시킨거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크루통 닮은 빵은 프렌치 크럼블으로 설탕에 튀긴 빵으로 달달하고 바삭바삭합니다.

 

느끼함에 지친 혀를 깨워주는 맛인 싱싱한 브로콜리는 정말 잘 넣은 것 같아요!

 

다른 피자와 다른 하얀색 소스가 바로 프렌치 까망베르 치즈소스!

딱 봐도 부드럽고 크리미해보이쥬?

 

고소하고 풍미있는 통마늘도 있따!

통마늘도 조각조각마다 숨겨졌있죠

 

이건 고르곤 졸라 치즈볼~

이게 반값할인으로 2,900원이라니 좋다!

 

탱탱하고 쫀득한 치즈볼은 역시 굿이죠!

과하지않는 고르곤 졸라 치즈맛이 입안 가득해서 맛나요~

 

 

맛은?

 

 

다채로운 토핑과 치즈소스로 한입 한입 먹을 때마다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베이컨이 작지도 않고 크고 얇지 않으며

고기도 피자 한조각 당 1~2 덩어리, 통마늘, 브로콜리 등 전체적으로 토핑이 많아서 굿

크럼블이 바삭한 식감도 더해주고 치즈소스는 마치 크림파스타 피자를 먹는 느낌을 주어 좋았습니다.

 

하지만 치즈 소스때문인지 토핑이 후두두둑 떨어지고 느끼해서 금방 질렸습니다.

또 치즈 추가 토핑인데 추가했다는 말이 없으면 추가한 줄은 몰랐을 정도로 티가 안나더라구요.

2000원에 치즈양이 저 정도 추가면 생각해보겠네요.

그리고 소스맛이 강해서 치즈토핑의 맛도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아 그리고 와규? 와규는 다 먹을 때까지 있는 줄도 몰랐네요 ㅠㅠ

 

총평을 하자면 다양한 토핑과 크리미한 치즈소스가 정말 맛있다!!

하지만 느끼하고 혀가 금방 지쳐 피클와 특히 핫소스는 필수~

 

 

제 생각에는 반은 치즈소스 반은 로제소스 이런 식으로 소스가 달랐으면 좋겠네요

이탈리아하면 역시 토마토소스잖아요??

 

연초에 맛있는 피자 먹어서 정말 기분이 좋네요

진하고 고소한 치즈소스와 허브로 숙성된 고기, 살시챠와 다양한 토핑이 있는 피자가 먹고싶다면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 우리 함께 즐겨요!

 

 

본 포스팅은 체험단에 선정되어 피자헛으로부터 식사권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