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금은 늦은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한화이글스가 11년만에 포스트시즌에 진출했습니다.

 

프로야구 만년하위팀 꼬리표를 드디어 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11년만에 포스트시즌에 진출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볼때마다 설마설마햇는데

포스트시즌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한화의 가을야구는 유독 강하기도 유명하지요.

아마 또다른 결실을 맺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또 한화 이글스가 구단 최초로 단일시즌 70만 관중까지 돌파했다고 합니다.

 

 

홈경기 19번째만에 매진(1만3천석)을 기록하면서

시즌 70여차례 홈경기의 누적 관객수는 71만 555명이 되었습니다.

평균관중수는 1만 1천 65명!!!!!!!!!!!

 

 

포스트시즌 진출에 이어

최초 70만 관중 기록까지 달성했으니

이제 남은건 !!!!!!!!!!!!!!

 

이라고 하고싶지만

큰 기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한화팬들은

 

 

미래를 보는 팀이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헿

 

그래도 앞으로도 한화의 멋진경기를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