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어린이집 급식 뉴스 보셨나요?

93명이 먹을 국에 달걀 3개

고등어 반마리로 15명이 나눠먹기 등...

 

급식문제는 비단 이런때만 나오는게 아닙니다.

군대짬밥부터 시작해서 부실급식들에 대한 이야기들도

 

이제는 이슈를 떠나 어찌보면 하나의 사회문제화 되었을 정도입니다.

 

( 부실급식... )

 

이렇게 급식이나 짬빱들이 사회문제화 되어가고잇는 와중에

세태를 비판하기라도 하는듯

고퀄의 급식이 나오는곳

바로 백종원이 이사로 있는

예산고와 예화여고가 바로 그곳이 되겠습니다.

 

 

 

 

 

예산고등학교와 예화 여자고등학교의 급식들...

백종원데이...

 

원래는 급식이 맛없었는데

백종원이 이사로 오고나서 급급 맛있어졌다고 합니다.

학교급식이라기엔 퀄리티가 너무 좋은 음식들

사진으로나마 한번 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사진부터 짬뽕 퀄리티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국수 같은데

고기만두에 떡꼬치에 파인애플까지

 

 

훈제오리...........

후식도 요구르트 하나가 아니라 요거타임

 

 

궁중떡볶이에 돈까스 오므라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숯불불고기?

제육?

요거는 국물에 건대기가 별로 없어보이긴하네요

 

 

유부 + 어묵꼬치 우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튀김은 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맛있어보입니다.

 

 

옛날 도시락에 함박스테이크.

 

 

쌀국수인가요??? 세상에

퀄리티가...

 

 

 

 

군대리아스런 햄버거가 아니라

무슨 맘스터치를 데려온듯

 

 

 

 

 

우아......................

가끔 롤할때, 배그할때

급식충 급식충하면서 욕하지만

오늘따라 급식이 너무 먹고싶네요

 

추가로 백종원식당 알바생의 위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했는데 살이 5~6키로씩 찌는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때문에 일을 계속온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실급식이니 뭐니 하면서 요새 말이 많은데

백종원같은 이사만 있고

백종원같은 원장만 있고

백종원같은 사장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ㅠㅠ

 

 

역시 갓종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