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열돔 현상으로 매우 더워서

이런 날씨를 참 원망했었는데 21호 태풍 제비를 보니

솔릭을 막아준 이상기후가 조금 고마웠습니다.

 

지금 태풍 제비가 초대 풍속 56m/s으로

엄청 강하다는데

피해 상황을 한 번 볼까요

 

 

콘크리트로 내진 설계를 하면 엄청 비싸기 때문에

목조주택이 많다는 말이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강풍에 취약하네요..ㄷㄷ

 

 

 

전봇대가 쓰러진것도 아니고 부러졌네요 ㅋㅋㅋㅋㅋㅋ

 

 

 

 

이번 쓰나미는 순수하게 바람에 의한 해일이라고 합니다 ㅡㅡ

 

 

 

 

지붕이 날라가고

 

 

창고? 공장 같은 가건물도 날라가네요.

 

 

관람차가 풍차마냥 돌아가고

 

 

 

가로수가 ㅋㅋㅋㅋㅋㅋ 그냥 뽑히네요.

 

 

 

 

 

 

 

 

바람에 가발(ㅠㅠ)도 날라가고

 

 

 

이런 상황에도 피자를 시키네요

정말 못됬네요

 

 

배달원만 불쌍 ㅠㅠ

 

 

 

 

 

ㅋㅋㅋㅋ 시바견 집 지붕도 날라갔네요.

 

솔릭이 제비만큼은 아니여도 위험했던만큼 약해졌었던게 다행이네요.

 

이번 태풍으로 약 3명 사망했고 피해가 막심하다니

혹시 일본 가실 예정이면 미루는 게 좋겠죠?

 

더 큰 피해 없이 자연재해가 끝나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