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어제 일본 vs 아랍에미리트 준결승전.

일본이 승리했습니다.

이로써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결승전은

무려...!!!!!!!!!!!!

한일전이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 28일 여자축구 8강전 한일전은 2:1로 아쉽게 패배하였습니다.

아시안 게임 성적도 일본이 금메달 52개로 2위, 한국이 금메달 37개로 3위입니다.

항상 역대 2위성적을 두고 양국이 엎치락 뒤치락했었는데

이번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은 ... 한국으로서는 조금 아쉬운 성과죠 ㅠㅠㅠ

 

게다가 인기종목인 축구가 8강이전에는 떨어지는 경기력으로 비난을 많이 받았고

야구는.............하....................

3전 3승의 승승장구 일본과는 달리 체약체로 평가받던 대만과도 고전을 금치못하며 ...

하............... 진짜 야구는 말도 꺼내지말아야함....................

 

 

아무튼!!!!!!!!!!!!!!!!!!!!!!!!!!!!!!

고대하고 고대하던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은 한일전입니다!!!

피파랭킹 57위와 55위의 대결

한일전의 대결

역대 전적 6승 4무 5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정말 숙명의 라이벌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금메달을 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 올림픽 동메달을 땄던

주멘 박주영마저도 포텐터트리는

바로 한일전!

 

8강이후부터 황의조 손흥민 케미로 꿀잼 꿀잼 터지는 한국축구인데

한일전은 또 얼마나 재미있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일전 경기는

9월 1일 8시 30분입니다!!!!!!!!

 

잡아누었던 약속은 캔슬하고

치킨 미리 시켜놓고 맥주 셋팅해놓고

꿀잼경기 봅시다 !!!!!!!!!!!!!!!

 

"이병 손흥민!"

이것만큼은 피했으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