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강민경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상사진을 올렸는데 독특한 패션때문에 화제가 됐죠.

바로 셔츠밖으로 속옷을 빼입은듯한 패션때문에

각종 커뮤니티등에 '혼란한'강민경 패션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강민경은 참 이쁜데

옷이 정말 독특했죠.

근데 정말 이쁘긴하네요ㅋㅋㅋㅋㅋㅋ

저도 같이 짠~ 하고 싶습니다.

 

 

 

언뜻보기에는 속옷을 일부러 빼입은듯한 패션ㅋㅋㅋㅋㅋㅋ

저도 커뮤니티에서 보자마자 혼란하다 혼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었어요.

저렇게 입을려면 뭐부터 입어야될지 등 혼란이 됐죠 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알고보니........

 

 

 

명품 브랜드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의 제품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무려 130만원대를 호가하는 명품!

오히려 속옷을 셔츠밖으로 반만 꺼내입은게 특징이며

셔츠의 핏을 유지하기위한 하단 부분도 눈에 띕니다.

그치만 여전히 어떻게 입는건지는 신기한 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되었든 이후 대부분의 쇼핑몰에서 해당제품은 품절되었다고하네요

 

 

 

강민경도 완판녀 대열에 이렇게 합류하는건지 ^^

 

이러니저러니 '알렉산더 왕' 입장에서는 홍보효과를 독톡히 본셈이고

패션은 역시 완얼이라는점을 다시한번 상기해봅니다 ㅋㅋㅋㅋㅋ

 

+ 뽀나스 강민경 일상패션

 

 

이렇게 운동하는 모습도.

 

 

와인 한잘할떄도.

 

 

공항갈때도.

 

 

 

 

이렇게 평상시에도...

 

 

 

언제나 이쁘고 멋진

갓민경! 항상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