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앱을 보던 사나 다현

"저 내일 휴가 복귀해요 ㅠㅠㅠ"

휴가복귀한다는 댓글에....

 

 

 

와 휴가 복귀한대 !! ㅋㅋㅋㅋㅋㅋ

격하게 축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들아 그거... 아니야......

그거 맥이는거야....

 

그래도 사나 다현이 축하해주면

잠시나마 기분은 좋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V앱 졸귀 갱신중인 사나 다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그리도 기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둘이서 잘노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샤샤까지 발사해주는 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V앱 다운받아야할 기세

 

 

 

 

 

진짜 해맑고 밝아서 보고있는 군인도 아재도 괜히 흐뭇

트둥이는 사랑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