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오뚜기 냉동피자가 생각나서 마트에서 둘러보던 중에

고메 디아볼라 피자가 눈에 띄어서 사봤습니다.

 

 

고메란 미식가, 음식에 밝은 사람을 뜻하며

고메 피자란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제공하는 피자를 의미합니다.

 

한마디로 맛있는 냉동피자라는 소리인데

왠지 고메하면 뭔가 특별할 것은데 ㅋㅋㅋㅋㅋ 역시 네이밍이 중요하네요.

 

 

디아볼라 피자는 매콤한 디아볼라 소스와 베이컨, 치즈가 주로 이룹니다.

맥주와 잘 어울린다는데 과연??

 

 

 

조리방법은 세가지로 자세하게 나와있

아무래도 오븐없는 가정이 많이있어

전자레인지 조리 tip이 따로 있네요.

 

저는 오븐으로 GO! GO!

 

 

비닐을 벗긴 상태로 치즈와 베이컨 더미가 눈에 띄이죠?

그 외에 다른 토핑은 안보이지만 소스가 맛있다고 하니 기대되네요

 

 

오븐에 구워서 나왔는데 예열을 안해서 그런가

9분을 구웠는데 도우만 딱딱해지고 좀 덜 됐네요.

 

그래도 비쥬얼은 괜찮아서 먹어봤습니다.

 

 

맛은 광고처럼 맥주랑 어울리는 맛으로

짭짤하고 맵지는 않은데 매콤합니다.

 

피자 먹다보면 핫소스나 피클이 필수인데

느끼하지도 않고 정당히 매워서 괜찮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밀러!

맥주랑 같이 먹기 괜찮았습니다.

 

제가 샀을땐 5,980원으로 맛 대비 가성비는 보통입니다.

냉동피자가 잘 나와서 가끔은 먹을한데 

느끼한 피자가 지겨울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