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초코파이하면 생각나는게 '오리온 초코파이 情'이죠!

 

수 십년씩 국민과자로 인기 받은 초코파이를 오리온에서

디저트 카페를 열면서 고급화 디저트로 선보였습니다.

 

현재 판교 현대백화점에 '초코파이 하우스'라고 카페를 열어 

수제초코파이와 홈 디저트를 팔고있는데요.

 

연일 완판 되는 등 인기가 많아서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서도

2월 5일에 초코파이 하우스 2호점이 열렸습니다.

 

제가 마침 서울에 일이 있어서 들러서 사봤는데 ㄷㄷ

사람이 정말 많더라고요.

 

기대되는 '초코파이 하우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1  위치


 

 

위치는 아시다시피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에 있습니다.

BAKE 바로 옆에 있고 매장이 잘 보이니 쉽게 찾으실 겁니다

 

 

1  매장


 

 

 

 

보시면 줄이 짧지만 끊이지 않고 계속 사람들이 오네요.

 

 

 

 

직원분들 꼬깔이 정말 눈에 띄는데 춥지말라고

유니폼에 쪼끼 패딩도 있다니 역시 오리온!

열일하시는 직원분들 화이팅!

 

 

가판대에서 살 수 있는 메뉴인데

초코파이는 4가지 맛이 있습니다.

 

 

제가 줄을 기다리면서 들었는데

가판대를 쳐다보고 '초코파이가 왜 있나??' 라는 분들도 많으셨고

왜 사먹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저도 처음 먹어보는거라 '이 가격에 사야하나??'라는 의구심이 있었지만

일단 '맛을 보자'라는 생각으로 버라이어티팩 4P 1개를 샀습니다.

 

 

 

 

 

100% 카카오 버터가 들어간 리얼 초콜릿.

천연 바닐라 빈이 있는 스노우 마시멜로.

서프라이즈 스폐셜 필링.

뉴질랜드산 버터를 넣은 시크릿 비스킷.

 

신선한 프리미엄 재료로 만든 초코파이라니.....

먹어봐야 알겠죠 ㅎㅎ

 

 

 

초코파이 포장은 심플합니다.

 

이중에 기대가 되는건 카카오 초코파이랑 레드벨벳인데

초코와 커피 조합은 누구나 인정하는 진리의 조합이고

딸기 크림은 호기심과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귀여운 시바견과 엉덩이, 푸들이 있는데

3개에 5천원이라니! 귀엽다고 막 사면 후회할 듯 한데 ㅠㅠ 사고 싶어라

 

 

 

제가 갔을 때 계산은 카드만 됐고

현금은 직원과 함께 다른 곳에서 결제를 했습니다.

 

카드도 기기가 이상한지 결제가 느린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1  시식


 

 

 

 

버라이어티팩 4P 상자입니다.

무난한 구성..

 

 

 

카라멜 솔트부터 시식!

 

 

안에 트레이가 있어서 손에 안 묻히고 먹을 수 있습니다.

 

 

크기는 손바닥만 할 정도로 시중 초코파이보다는 큽니다.

아무래도 일반 초코파이보다는 가격이 있으니깐요 ㅎㅎㅎ

 

 

단면 중앙을 보시면 갈색 스폐셜 필링이 보이시죠?

 

카라멜 솔트 초코파이 맛은 별로였습니다.

처음 먹은 거라 기대감이 있었는데 완전히 짓밟혔습니다. ㅠㅠ

 

그럼 다음으로 오리지널

 

 

 

오리지널은 스폐셜 필링은 없이 기본인데요.

 

오리지널 맛은 GOOD! 이였습니다.

와 카라멜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오리지널이 훨씬 맛있습니다.

 

 

100% 카카오 버터가 들어간 리얼 초콜릿과

천연 바닐라 빈이 있는 스노우 마시멜로가 정말 잘 느껴졌습니다. ㅋㅋㅋㅋㅋ

바닐라빈들어간 마시멜로우 존맛존맛존맛

공산품 초코파이랑은 달라요 정말 달라요...

정말 부드러움...!!!!!!!!!!!

 

 

이번엔 카카오! 과연 기대만큼 맛있을지

 

 

 

오리지널을 제외한 3가지는 가운데에 스폐셜 필링이 있죠.

 

카카오 맛도 GOOD!

쌉싸름한 에스프레소 크림이랑 초콜릿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근데 오리지널이 너무 존맛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빨빨간맛 레드벨벳

 

 

 

 

 

 

 

딸기맛이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빨간색인데요 ㅋㅋㅋ

특별한 맛은 아니고 초코파이에 살짝의 새콤함이 있는정도였어요.

무난무난 했습니다.

 

 

 

 

 

 

1  총평


 

 

 

처음에 카라멜에서 큰 실망을 했는데

오리지널하고 카카오에서 만족했습니다.

오리지널머겅!! 두번머겅!!

 

솔직히 먹기 전까지 큰 기대는 없었고

그냥 포스팅용으로 먹자했는데

다음에 서울 갈 일 있으면 오리지널하고 카카오만

2~3개씩 사서 먹을 의향이 충분히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지나가다 한 번 쯤 프리미엄 수제초코파이 드시길 바랍니다.

혹은 구정연휴 고향가시는길에 조카들 먹으라고 사주셔도 좋을것 같네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