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오늘은 한때 중독에 이르러 저를 돈까스의 길로 인도한 ㅋㅋㅋㅋㅋㅋ

경인여대 맛집 '가빈'을 포스팅해봅니다^^

 

이미 경인여대 맛집으로 2002년부터 쭈욱 여대앞을 지키고 있는 가빈이죠!

돈까스 하나로 15년동안 여대앞을 지켰으니 이미 맛은 보장된 느낌ㅇㅅㅇ;

 

 

# 가빈(GABIN) 위치

 

인천시 계양구 계산동에 있으며

지도에 보이는것처럼 경인여대 바로 앞에 있어서 여대생이 많을거 같은...

그래서 왠지 선뜻 들어가기 힘들거 같은 분위기일지도(?) 싶었으나.

 

인근에 거주하시는분들부터 계양산에 등산하시는 분들 등등

생각보다 그렇게 부담스럽지는 않습니다

아주머니 아저씨도 많고, 남학생들도 많아요!

 

# 외부/내부전경

 

 

가빈 외부입니다. 맞은편에 바로 경인여대가 있고

주변이 생각보다는 번잡스럽지않아 찾기 쉽습니다.

 

깔끔한 외부처럼 내부도 아늑하고 깔끔합니다.

정갈한듯, 친숙한듯한 인테리어가 돋보이죠?

 

# 메뉴판

 

가빈 메뉴판입니다.

단순히 밥집이라기보다는

카페와 주류, 밥집까지 겸하고 있습니다.

 

# 진리의 매콤치즈돈까스

 

가빈하면 매콤치즈 돈까스입니다.

매치매치~

 

지인의 소개로 처음 방문해서

김치덮밥 먹으려다가 꼭 매콤치즈돈까스 먹으라고 하길래 먹어봤었지요

 

치즈돈까스류를 좋아하는편은 아니라서 큰 기대없었는데

먹어보고나서 왜 강추했는지를 알게해주는... 첫입 먹어보고 놀랐습니다.

 

<이것이 돈까스...!?>

 

뚜왓!!!!!!!!!!!!!

 

 

주문한 매콤치즈 돈까스가 나왔네요.

 

보시는것처럼 가빈의 치즈돈까스는

돈까스 안에 치즈가 들어가있는 형태가 아니라

피자치즈를 돈까스위에 얹어준 치즈돈까스에요.

그 위에 매콤한 소스와 파마산 치즈가 뿌려져있지요.

 

언뜻 평범해 보이지만

바삭바삭한 돈까의 식감에

매콤한 소스의 맛이 확 올라오면서

끝맛은 매콤함을 치즈가 고소하게 잘 잡아줍니다.

무엇보다 소스가 정말 궁금한 흔하지 않은 그런 소스.

 

말그대로 '매콤한 맛도 나고 치즈만도 나는 바삭한 돈까스'에요.

한번먹으면 이따금씩 생각나는 중독성있는 맛!

한국사람이 좋아할 그런맛!

여자들도 충분히 좋아할 그런맛!

 

양도 넉넉해서 남자혼자서도 충분히 배를 채울수 있습니다^^

 

 

# 이외의 메뉴

 

가빈은 갈때마다 매콤치즈돈까스만을 먹으러 간곳이기 때문에

다른 메뉴는 거의 안먹어봤어욬ㅋㅋㅋㅋ

그치만 간간이 먹어본것들도 같이 평가를 남겨보자면

 

1.김치덮밥

김치덮밥은 제가 가빈에서 2~3번째로 애용하는 메뉴에요.

매콤치즈돈까스와 김치덮밥을 시키셔 나눠먹으면 참 맛있습니다.

김치가 맛있어서 덮밥 한입먹고 돈까스 한입먹으면...캬...

매운걸 잘 못먹는 제입에도 딱 적당하게 얼얼하게 맛있었어요.

  

2.쇠고기 덮밥

김치덮밥이 매워서 시도해본 쇠고기덮밥입니다

조금 흔한 메뉴지만 쇠고기덮밥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매콤치즈돈까스와는 잘 어울리지가 않아서 한번만 시켜본 메뉴네요

 

3.오므라이스

김치덮밥과 함께 2~3번째로 애용하는 메뉴입니다.

매콤치즈돈까스와 잘 어울리는 궁합이기도 하고,

고슬고슬한 볶음밥에 계란이 올라가

고슬고슬 + 부드러운 식감도 줍니다.

 

4.매콤돈까스

매콤돈까스도 도전해봤는데

중독성있고 자극적인 맛이지만

역시 치즈가 있어야 끝의 고소한 풍미가 더해져서

돈까스를 먹는다면 500원만 더 쓰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 총평

 

과거 6천원이었던 시절에 비해 가격이 많이 올랐어요ㅠ_ㅠ

경양식 느낌의 돈까스라고 하기에는 조금 비싼 7천원이라는 가격.

 

위치도 조금 애매하게

계양산을 지나서 여대앞에 있어서

역에서 가기도 애매하고 특별한 볼일보러 가기도 애매해요.

 

돈까스 덕후인 저는 일부러 찾아가는 편이었지만...

거리상 자주가지는 못했습니다ㅠㅠ

이따금씩은 경인여대학생들이 부럽...

 

그럼에도 15년동안 한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빈입니다.

매콤치즈돈까스 만큼은 가빈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생각하며 추천드립니다

아마 매장가면 대부분의 손님들이 거의 요걸 먹고있을겝니다 키키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