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안 통영멸치국수 방문기

 

이번엔 깔끔한 음식을 먹고싶었는데 마침 성정동에 있는 한만수 통영멸치국수가 떠올랐습니다.

한만수 통영멸치국수는 대구에서 유명한 국수집으로 여러곳에 체인점을 냈더라구요.

체인점을 낼 정도니 믿고 호기심에 한번 가봤습니다.

 

# 천안점 위치

 

 

# 내부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제법 커서 사진 뒤편에 6 테이블정도 더 있습니다.

혼밥하기 좋은 분위기에요.

가게주변에도 조용한 주택가와 아파트 단지정도뿐이라서

혼자 멸치회에 술한잔해도 아주 좋을것 같은 분위기에요^^

 

 

테이블 모서리에 상호명이 있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국수 뿐만 아니라 식사류도 많고 술도 팝니다.

깔끔한 것을 먹고싶어서 이상하게 돈까스가 끌렸지만 멸치국수를 시켰습니다.

무엇보다 상호명이 "통영멸치국수"잖아요 ㅎㅎ

 

 

드디어 국수가 나왔습니다!!

국수면이 치자면이라서 노란데요.

고명이랑 색깔이 잘맞아 먹음직스럽네요.

 

아참, 제가 방문한날은 아쉽게도 6시 이전 브레이크타임이라서 보리밥은 못먹었습니다

보리밥에 국수조합이 맛있으니 이왕 방문하실거면 6시 이후에 방문하세요!

 

 

먹어보니 생각했던것 만큼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면도 탄력있고 국물도 짜지않고 멸치육수라 시원했습니다.

글을 쓰다보니 다시 생각나네요 ㅎㅎ

아참!  면이 1인당 한 그릇씩 무한리필이라서 양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김치는 살짝 달다고 느꼈는데 국수랑 같이 먹을때는 괜찮았어요.

 

 

국물은 깔끔하고 면도 탄력있고 양은 걱정없습니다.

다음엔 2명이와서 저는 불쌈, 다른사람은 돈쌈 시켜서 돈까스 뺏어먹고 싶네요.

 

예상외로 날씨가 더운데 시원한 멸치국수 어떨까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