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간만에 국밥이 먹고 싶어서 먹을 것이 있나 찾던 중

두정동에 수육국밥집이 맛집이라고 해서 은행가는 길에 가봤습니다.

 

 

 

# 더참맛 수육국밥 위치 

 

위치는 두정동 가운데에 있으며 주변에 상가도 많고 아파트도 많아 유동인구가 많습니다.

 

 

 

# 내외부 전경 

 

 

길 건너편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24시간 오픈이고 가게 안이 넓습니다.

 

 

주방입니다.

 

 

제가 4시쯤에 와서 손님은 4~5팀 밖에 없었지만 손님이 나가면 또 들어오고

계속 4~5팀은 유지했습니다.

 

 

# 메뉴판과 음식

 

 

인기메뉴는 수육국밥과 수육보쌈입니다.

보쌈김치는 추가 시 2000원을 더 내야하는데 추가 많이 시키더라구요.

 

 

저는 혼자 와서 수육국밥만 시켯습니다.

먹는 방법이 적혀있으니 편하네요.

 

 

시킨지 5분도 안돼서 나왔습니다.

국밥 안에 양념장이 있고

육수는 직접 낸 것 같습니다.

 

 

적혀있는데로 부추와 새우젓을 넣고

 

한 술 떠서 먹으니깐

국물이 짜지않고 수육이 부들부들 부드럽고

수육에 간이 배여있어서 맛있습니다.

 

가끔 국밥집을 가면 국이 너무 짜서 먹기 힘든 경우가 있는데

국에 간은 되어있는데 강하지는 않아서 좋았습니다.

 

양념부추의 경우 양념이 강하지않아 듬뿍 넣어도 은은하게 맛이나서 굿굿!!

 

 

수육을 쌈장과 새우젓에 찍어먹봤습니다.

수육 자체에 간이 되어있어 쌈장을 조금만 찍어 먹는게 맛있었습니다.

 

수육국밥이 담백하고 간이 강하지않아 본연의 맛을 잘 살렸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수육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고기양이 많습니다 ㅋㅋㅋㅋ 가성비 굿

 

다음엔 지인과 같이 와서 수육! 꼭 시켜먹어야 겠네요.

 

따로 홈페이지도 있는 프렌차이즈인데 두정동이 본점이라고 합니다.

역시 맛있는 값을 한다고 할까요??

 

그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모두 인생맛집 찾으시길 바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