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이번 이슈는 초아의 AOA탈퇴와 잠적설, 결혼설과 임신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AOA를 참 많이 좋아라 했는데 결국 메인보컬이었던 초아가 탈퇴의사를 밝혔네요...

 

초아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속사와 협의 아래 AOA라는 팀에서 탈퇴해 함께했던 멤버들의 활동을 응원하고자 합니다" 라는 글을 게재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힘들었던 연예게 활동과 그로인해 탈퇴하고자 마음먹었던 일련의 과정들도 함께 적었습니다.

 

초아는 "마음은 울고있었지만 밝게만 보여야 하는 일이 반복되었고, 스스로를 채찍질 할수록 점점 병들고있는 스스로를 발견 했었습니다. 불면증과 우울증을 치료하고자 약도 먹어보고 2년전부터 스케줄을 점점 줄여왔지만 피곤에서 오는 문제가 아니였기에 결국 모든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심경을 토로했네요...

 

아마도 그간의 활동이 많이 힘들었었나봅니다ㅠㅠ

더불어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도 밝혔는데요

"현재는 예정되어있던 개인활동 외의 활동은 생각하고 있지 않으며, 지금보다 나아진 모습을 보여줄수 있을때에도 응원해주는 분들이 있으면 다시 돌아오고 싶다"고 약간의 희망(?)어린 메시지도 함께 적어주었네요^^

부디 푹 쉬고 다시 돌아와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치만 역시... 예전 AOA의 모습을 볼 수 없다는 점은 너무나도 아쉽네요ㅠㅠㅠㅠ

짧은치마 따라부르던게 엊그제같은데 ㅠㅠㅠㅠ

 

<전설의 레전드였던 짧은치마...핡>

 

한편, 인기 걸그룹 AOA에서 메인보컬인 초아가 탈퇴하게 되자

아무래도 항간의 구설수들이 기정사실화 되어가면서 많은 의혹들이 생겨났습니다.

특히나 탈퇴시기가 지난달 17일 보도된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와의 열애설 이후이기때문인지

일각에서는 초아의 탈퇴 이유가 열애, 결혼, 임신 때문이라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초아는 다음날 오전 인스타그램에 다시한번 글을 게재하였습니다.

초아는 "저는 임신도 하지않았고 낙태도 하지않았고 결혼을 하기위해 탈퇴하는것도 아닙니다."라며

"왜 내 탈퇴가 열애설과 연관지어지는지 모르겠다. 연애하며 활동하는 분도 많고, 연애하고 싶으면 밝히고 활동하면 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특히나 이석진 대표가 근래에 초아에게 많은 힘이 되어주었고, 앞으로 더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되면 얼마든지 솔직하게 말쓰드리고 예쁜 만남을 갖겠다"며 탈퇴라는 힘든 결정에 열애, 임신, 낙태, 결혼 등의 다른 문제가 연관되어 지길 바라지 않았습니다.

 

짧게 추리려고했으나 아무래도 초아의 심경이 그대로 들어난

본문을 보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그녀의 인스타 주소도 함께 첨부합니다.

인스타에 방문하시거든 그녀의 탈퇴가 아쉽더라도 힘든 결정을 내린 그녀에게

또한 힘든 심경을 토로해낸 그녀에게

응원의 한마디라도 남겨주세요^^

 

 

초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queenchoa_/

 

 

부디 더이상 억측들이 생겨나길 바라지 않으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