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이번에 아산쪽에 일이 있어서

아산테크노벨리에 다녀왔는데요.

 

점심때 출출하던 차 지인이 맛집을 안다고 소개해줘서

 찌개전문점 보글보글로 갔습니다.

 

 

 

1  위치


 

 

 

공단이라 그런지 함바집이나

한식뷔폐같은 집이 많더라고요.

 

한식뷔폐는 정말 운 안 좋은면

점심을 망치기 때문에 고민이 많아지는데

누군가 맛집을 소개해주면 좋죠.

 

주변에 편의점도 있어서 좋습니다.

 

 

 

 

1   메뉴&김치찌개 


 

 

 

가게 안은 제법 넓어서 쾌적합니다.

 

 

김치찌개가 7000원으로 라면사리도 같이 나옵니다.

제일 중요한 점은 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

기본적으로 밥도 많이 주고 굿굿

 

 

김치찌개 3인분을 시켰습니다.

반찬으론 제철 나물로 봄나물이 나오네요 ㅎㅎ

 

 

맛있어보이죠??

 

 

일행이 라면을 좋아해서 2개나 넣었습니다.

 

 

ㅠㅠ 육수가 바짝 졸은 모습인데

육수는 주방 앞 주전자에 있어서 부으시면 됩니다.

 

 

크 지금 봐도 다시 먹고 싶네요 ㅋㅋㅋㅋㅋ

밥도 고슬고슬하니 맛있습니다.

역시 식당 공기밥

 

 

 

 

1   후기


 

 

김치찌개 1인분에 7000원에

밥하고 라면사리가 무한리필,

돼지고기가 냉동느낌이 있었지만

김치찌개가 맵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물론 일하고 먹은 점심이라

시장이 반찬이라지만

김치찌개가 딱히 모난 맛 없이 좋았습니다.

 

혹시 아산테크노벨리에서

점심드실 분에게

찌개전문점 보글보글 추천드립니다.

 

 

 

맛 ★★☆☆(3/5)

가격 ★★★☆(4/5)

가게환경 ☆☆(3/5)

추천도 ★★★★☆(4/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