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라 그런가 간만에 초밥이 땡겨서

초밥집 검색 중 감성초밥이라는

이름에 끌려서 찾아보니 맛도 맛있고

초밥 플레이팅이 신기해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감성초밥 홈페이지 '감성커플세트' 사진)

(ㅋㅋㅋㅋㅋ 받으면 어떤 기분일까 궁금하죠)

 

ㅠㅠ 근데 가보니 역시 사람이 꽉찼더라고요.

후기에서 포장도 맛있어서 많이 포장해간다는 말을 봤는데

이왕왔으니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1  위치


 

포장했어도 일단 위치를 알려드려야죠

 

 

저쪽 주변에 먹자골목도 있고

학교도 많아서 사람이 많아요

 

가게 주차장도 있으니 차 끌고 오셔도 괜찮!

 

이용시간은

평일 11:30~22:00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 ~ 5시

주말 11:30~22:00

 

 

 

 

 

1   포장사진


 

 

포장부터 깔끔하네요.

뭔가 감성자극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티커에 붙은 풀떼기가 더더욱 감성의 자극하는 감성초밥의 포장!!

 

 

저는 A세트를 포장했습니다.

생선도 큼직큼직하고 먹음직스럽죠?

 

 

간장, 락교, 초생강, 된장, 두부튀김, 샐러드, 초밥이 포장되어있는데

샐러드는 식전 에피타이저로 두부튀김은 디저트 느낌 물씬.

 

 

제가 좋아하는 연어연언여너여너여너여ㅓㅇ

여어어어어어어너너너너너너

연어 부드럽고 정말 존맛존맛탱탱태애탱태앹ㅇ

 

 

그다음으로 좋아하는 참치치ㅣㅣㅣㅣ

 

 

광어인가요? 아님 활어라고 하낭...?

 

 

 

새우초밥!

 

 

초새우!! 새우 식감이 정말 살아있었어요.

원래 초새우 별로 안좋아하는데 감성초밥꺼는 맛있더라구요!

 

 

한치... 개인적으로는 한치 자체가 불호ㅠㅠㅠ

 

 

가리비도 통통하니 맛있었어요.

가리비는 씹었을때 통통튀는 식감이 매력적이죠!

탱탱한 식감이 잘 살아있었어요!

 

 

 

장어초밥이에요.

양념이 적당히 짭쪼름해서 맛있었습니다.

장어가 조금 컷으면 좋았겠지만 ㅠㅠㅠ

 

 

연어여너어어어너어넝너너너너너너너너너

 

 

두부튀김!입니다

저는 디저트로 먹었어요

 

 

한입베어물면...

존맛!!!!!!!!!!!!!!!!!!!!!!!!!1

 

흔한 두부튀김과는 다르게 생소하면서 익숙한 두부튀김이었어요 ㅋㅋㅋㅋ

처음먹어보는 두부튀김의 맛이었고

익숙함은 간장치킨의 맛이 느껴진 두부튀김!

 

튀김식감도 소스가 묻고 포장이라 눅눅할법한데

바삭바삭 식감이 좋았고

간장치킨 맛이 나는 두부튀김이라니...!!!

이건 따로 팔아도 사먹을거 같아요!

 

 

 

 

1   후기


 

초밥 생선이 전체적으로 싱싱했고

밥 상태도 좋았고 맛있었습니다.

초밥에서 중요한건 생선이 아니라 밥이라는걸 새삼 느끼게 해준거 같아요.

밥이 벨런스가 잘 잡혀있고, 촉촉해서 맛있었습니다.

 

간장도 막 시중에서 파는 초밥용 맛간장?

같지 않아 짜지않아 좋았지만 대충 7~8개쯤 먹어가니

간장이 조금 부족했던 사태가.... 넉넉하게 주시면 더욱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두부튀김은 위에도 적었듯이 존맛탱...

치킨맛이 나는 두부튀김이라니 ㅋㅋㅋ 이거 사기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아 가게 사진을 못찍었는데 인테리어도 감성 터지니 다음엔 꼭 가서 먹어야겠네요.

점수는 가게에서 먹고 난 뒤에 추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아무래도 매장에서 먹는 거랑 포장은 다르니깐요!!

 

날씨가 많이 좋아졌죠?

상큼한 봄날 감성터지게 감성초밥 괜찮을것 같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