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대식가 철부지 입니다.

방금전에 KFC 매직박스에 대해 포스팅을 했는데

저는 대식가라서... 사실 매직박스 혼자 먹고나서

또 무언가를 먹었습니다...ㅋㅋㅋㅋ

 

매직박스 후기가 궁금하신분은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링크로 이동합니다:)

 

 

4900원짜리 매직박스를 먹다보니 또다른 행사전단을 발견하고는

급! 새로 주문을 하러갔어요.

 

7월 여름행사로

아이스커피(아메리카노)가 무려 1잔에 500원!

KFC의 스테디셀러중 하나인 비스켓이 10년전 가격인 990원! 

판매되고있었습니다.

그래서 후식삼아 커피1잔과 비스켓1개를 주문했습니다.

 

 

짠~! 이렇게 주문해도 1490원밖에 안해요;;;

1490원 치고는 커피한잔에 맛난 비스켓과  시원한 에어컨 바람까지.

괜찮지 않나요!?

 

그럼 하나씩 뜯어먹어볼까요?

 

 

우선은 아이스커피입니다.

1회용 컵에 KFC 할아버지가 로고로 박혀있네요 ㅋㅋㅋ

샌더스 할아버지가 500원짜리 커피컵에서 미소짓고계시니 그 미소가 더욱 혜자스러워보입니다.

 

 

 

크기는 생각보다 크지는 않아요.

담배 1갑정도의 크기.

보시기 편하라고 kfc콜라컵과 가지고있던 담배를 비교해봤어요.

 

 

그렇다면 맛은!?

커피를 찐하게 먹으신다면 살짝 보리차 느낌처럼 연한맛이에요.

샷 한개가 들어간 아이스 아메리카노 느낌이랄까.

 

500원짜리에 맛까지 기대하기에는 무리가 있겠죠

그치만 저렴한 가성비로 더위를 한풀 꺽기에는 충분하실듯 해요^^

 

(광1)

 

 

그럼 다음으로 비스켓을 먹어봅시다.

 

kfc비스켓이야 워낙 맛있으니

특별한 내용없이 그냥 먹읍시다.ㅋㅋㅋㅋ

 

참고로 비스켓의 정상가격은 1개당 1900원입니다.

현재는 magic price 로  무려 10년전 가격인 990원에 판패하고 있지요.

 

버터는 별매로 100원의 추가금이 있고

딸기잼은 기본 1개씩 주어지고 이후에는 100원에 구매하실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커피와 먹기에는 버터를 따로 구매하셔서 먹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그치만 저는 딸기잼 덕후이므로 딸기잼과!

 

 

요렇게 탐스런 비스켓에 딸기잼을 발라서 한입먹으면...

참 그냥 밀가루 튀긴것일 뿐인데 뭐이리 맛있는지.

먹을때마다 신기한 비스켓이에요.

 

 

커피와 비스켓 1개를 처묵처묵하고

남은 커피는 테이크아웃으로 들고다니면서 먹었어요.

500원이면 막말로 자판기커피값이랑 다를바가 없고

거기에 빵을 얹어먹어도 1490원...

 

 

이정도면 가성비 끝판왕 아닐까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kFC홈페이지에서 해당 행사내용 전단을

올리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내용확인해보시고 무더운 여름 저렴하게 보내실수 있기를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