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오늘도 배고파서 뭐 먹을까 고민하던 중

연말이라서 파티분위기가 나는 피자를 시켰습니다.

 

 

광고를 보니깐 수제로 만든 피자고

피클, 토마토 소스, 고구마무스도 수제라고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원래 수제피자면 가격이 비싼데

베이컨 체다피자 라지 1판에 14,900원이면 싼거죠.

 

 

저는 피자말고 사이드메뉴도 가끔 시키는데 메뉴에 츄러스가 보여서 츄러스도 시켰습니다.

보통 츄러스는 피자집에서 안 파는데 신기하네요.

 

 

피자가 노릇노릇한게 참 맛있게 생겼죠??

베이컨 토핑도 크고 치즈도 눈으로 보기에 제법 많이 들어갔고

흐흐 기대가 됩니다.

 

가까이서 보시면 체다치즈랑 피자치즈랑 섞여있는게 보이네요.

기대감을 가지고 한 입 먹으니 맛있습니다.

 

베이컨이 커서 확실히 베이컨 맛이 느껴지고

체다치즈가 피자치즈랑 적절하게 섞여서 과하지않았고

 

특히 도우가 담백하고 쫄깃해서

피자 끝 도우 부분을 먹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피클은 프랜차이즈에서 보이는 일반 피클과는

확실히 달랐는데 싱싱하니 아삭아삭하고 간도 좋았습니다.

 

츄러스는 그냥 계피설탕 들어간 츄러스 맛이고

피자를 먹는데 별로 안 어울리니 따로 뎁혀서 나중에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간만에 피자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나중에 피자가 먹고 싶은 생각이 나면 한번 더 시켜봐야겠네요. 

여러분들도 모두 맛있는 음식을 먹고 즐거운 연말을 보네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