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스팅으로 생각했던것들이 많은데,

계획과는 달리 고추참치빵을 처음으로 시작하게되네요!!!

 

집 앞 CU에 볼일(이라하고 맥주...) 들렀다가

처음보는 고추참치빵이 있어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아니... 고추참치라면은 봤어요 빵이라니ㅋㅋㅋㅋㅋㅋ

이게 과연 맞는 조합일까? 반문하면서 구입을 했네요.

 

현재 행사중이라 고추참치빵 1500원을 사면 1200원짜리 쿨피스톡을 줍니다!!!

고추참치와 빵이 어울릴까 고민했는데

그 빵이 쿨피스톡과도 어울리는 조합일까... 궁금했으나

저는 맥주가 먼저라서 안주삼아 함께 먹었어요^^

 

 

앞모습입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고추참치캔 모양이 있어서 한눈에 확 들어오네요!!!

 

 

뒷모습입니다. 나트륨이 200mg, 설탕이 9g 있네요.

맛...맛으로만 승부하는... 빵!!!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700W 30초

1000W 20초

조리(?)가 필요해요.

 

 

전자레인지에서 20초를 데우고 꺼낸 모습.

 

 

빵소(?)는 역시나 고추참치가 있네요.

자 그럼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앙!!!

 

< 시식평 >

 

생각보다 참치맛이 강하지는 않았어요.

오히려 고추참치 특유의 매콤함과 토마토페이스트의 맛이 강했어요.

 

식감

 

고로케느낌나는 빵위의 부스러기가 바삭함을 아주 살짝 더해줘요.

그치만 식감은 생각보다 심심해요.

 

빵안에 야채가 좀 더 많았으면,

그 야채가 좀 두툼하게 깍뚝썰기 되어있었으면,

더 맛있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들었어요.

 

총평

 

생각보다...

의외의 조합이기는 하지만 아주 이상하지는 않아요.

 

현재는 음료증정을 하기때문에

1500원에 빵과 음료수 모두 먹을 수 있어요.

살짝 모자른 양이라 자취생의 식사대용은 아니고 간식거리 정도.

 

음료행사가 끝나면 단품이 1500원인데...

글쎄요. 단품만 재구매할 의사는 아쉽게도 없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