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인터넷에서 갑자기 타래과자를 속초의 명물이라고

할인행사를 해서 궁금증에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흠  속초에서 닭강정은 많이 들어봤어도 타래과자는 처음 들어봤는데요.

검색해보니 크게 유명하진 않은데 최근 홍보도 많이하고 인터넷에서도 많이 팔더라구요.

아니면 제가 잘 모르는 걸 수도 있겠죠?? ㅋㅋㅋㅋ

 

하여튼 속초명물 달달아재 타래과자 포스팅 하겠습니다!

 

 

 

 

 

 

# 위치

 

 

 

위치는 속초중앙시장 안에 있습니다.

시장 안에는 맛집들이 많은데요.언젠간 속초특집으로 포스팅 꼭 하겠습니다.

절대 닭강정을 먹고싶어서 그러는거 아닙니다. ㅋㅋㅋㅋ

 

# 사진

 

 

인터넷에서 봤을때 츄러스 같은 느낌을 많이 받고 맛있어 보여서 상당히 기다려졌는데요.

택배를 받고 보니 부숴지지 말라고 에어캡으로 포장도 잘 하셨네요 

 

 

게다가 취급주의까지 센스만점!!

 

 

인터넷 가격으로 한 봉지에 7~8천원하고

가게에가서 사면 한 봉지에 6천원 두봉지에 1만원합니다.

 

손바닥 2개정도의 크기로 한 봉지에 250g으로 양은 널널합니다.

 

 

 

 

과자라서 바삭하고 잘 부숴집니다.

그리고 은은하게 계피향이 나고 설탕이 안들어갔지만 달짝지근합니다. 

 

 

처음 먹었을땐 기대를 많이했는데 특별한 맛없이 계피향 조금, 그냥 달달한 맛 밖에 안나고

자꾸 이빨에 들러붙어서 괜히 샀나 후회했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한 입, 두 입 먹다보니 은근히 중독성이 있어 자꾸 찾게되고

커피나 우유랑 같이 먹으니 TV보다가 어느새 다 먹었습니다.

 

 

# 총평

 

엄청 특별한 맛도 아니고 이빨에 잘 붙고 가격도 싸진않습니다.

하지만 중독성이 있어 은근히 손이 가고

우유나 커피랑 먹었을 때 깔끔하며 설탕도 없고 양도 많습니다.

 

결론은!!! 속초시장 가는 김에 한 번쯤은 먹어봐도 괜찮을 정도입니다.

아니면 특가할인 할때 사셔도 좋습니다.

 

다만 처음에 너무 기대안하시는게 좋겠네요.

맛있어 보이는 사진이랑 츄러스를 닮아서 전 정말 기대 많이 했거든요. ㅠㅠ

그래도 3일정도 입 심심하지않게 먹었으니 후회없습니다!!!

다음에 또 살 기회가 있다면 재구매의향이 있습니다.

 

그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