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서핑을 하다보니 은근히 트둥이들 팬카페 금지사진이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 닮은꼴 연예인/ 캐릭터가 많은 트둥이들 ㅋㅋㅋ

재밌어서 퍼왔지만 그래도 트와이스

 

 

일단 트둥이 지효...

묘하게 닮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눈과 뚜렷한 이목구비때문에

고통받는 지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마스도 많이 닮은거 같아요^^

 

 

그리고 네덜란드 배구선수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미나와 김종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트둥이의 메인 나연ㅋㅋㅋ

하승진과도 닮은꼴이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너무 한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연이 훨씬 이쁜데 ㅠㅠㅠㅠ

 

 

 

 

 

여러분들이 보기에도 닮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트와이스 매력이 각양각색이라

닮은꼴도 많은가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카페 영구정지짤

트둥이 이외에도 한번 모아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묘하게 닮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지우...ㅋㅋㅋㅋㅋㅋㅋ

 

 

가사와 표정의 콜라보

 

 

 

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래도 귀여워요

 

 

탱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중기 신인시절 ㅋㅋㅋㅋㅋㅋㅋㅋ

 

 

만두소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희가 이런시절도 있었네요

 

 

 

 

난해한 디자이너들의 난해한 패션에

윤아/설리/수지가 굴욕을...

가요계 존예보스 3명을 이렇게 보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이너 누구야 엎드려

 

 

정말 너무 예쁜데

정말 예쁜데.....

 

 

좌 동건 우 우성.

버뮤다삼각지대급 오징어행이지만

잘 선방해주신 ㅋㅋㅋㅋㅋㅋ

 

 

 

유명한 추사랑 팬아트죠 ㅋㅋㅋㅋㅋㅋㅋ

 

 

 

난해한 컨셉으로 아직도 고통받는 티아라 소연 ㅋㅋㅋㅋㅋ

 

재미있게보셨나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