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실력이 정말 대단하신분...

어쩌면 캐릭터의 작은 디테일부터 특징을 딱 잡아서 만드셨는지

더불어 퀄리티도 대박이에요 진짜 ㄷㄷㄷㄷㄷㄷㄷㄷ

 

 

네오 (NEO)

 

 

우리의 까칠스러우면서 익살스러운 고양이 네오!

카카오프렌즈의 공식 연인캐릭터죠.

저 특유의 표정도 너무너무 잘 살려주셨어요. 완전 대박!

저런 네오있다면... 당장 고백하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

 

 

프로도 (FRODO)

 

 

 

네오의 남친 프로도 ㅋㅋㅋㅋㅋ

목줄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지&콘 (MUZI & CON)

 

 

 

원래 무지는 토끼가 아니라

토끼옷을 입은 단무지?라고 해요.

그래서 토끼옷속 무지가 더욱 잘어울립니다.

 

또 무지와 함께 나오는 콘도 그 특유의 쪼꼬미한 모습을 잘 살렸네요

콘은 살짝 판타지에서 나오는 다른 종족 같기도?

 

 

 

 

어피치 (APEACH)

 

 

 

 

 

 

 

 

제가 많이 쓰는 이모니콘 어피치!

어피치의 의인화도 역시 개성을 잘살려주셨어요.

개구쟁이, 말괄량이 느낌이 물씬 나네요.

 

원래 캐릭터에서도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사춘기를 겪는 아이라고 하던데

그런점을 잘 묘사해주신거 같습니다.

 

 

 

JAY-G (제이지)

 

 

우리의 뽀골머리 제이지ㅋㅋㅋㅋㅋㅋㅋ

제이지는 그냥 설명안들어도 제이지 느낌이 팍팍 오네요.

원래 캐릭터 설정이 미국의 유명힙합 뮤지션이었다고 하니

뭐 느낌 팍팍오죠?

 

 

 

튜브 (TUBE)

 

 

세상에 오리인 튜브를 이렇게 표현하다니...

존잘 훈남 광대느낌으로 표현하셨네요...

 

 

이렇게 모아보니 무슨 게임 일러스트같기도하고;;;

실력이 정말 정말 대단하신듯.

 

출처는 http://www.dogdrip.net/76476794 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