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다들 좋아하시죠?

그치만 게임을 하거나 영화를 보다보면 너무나도ㅁ

선남선녀에 멋진 모습들이라 간혹 의구심이 들기도 합니다 ㅎㅎㅎ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한 분이 계신지 삼국지 인물들에 중국식 얼굴들을 넣어본분이 계시네요

 

한번 볼까요?

 

 

유비 코의 실리콘과 보형물 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조운의 팬인 저를 생각해주셨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갈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충은 그럴듯한거 같고

조조는 ㅠㅠㅠㅠㅠㅠㅠ

하후돈은 무슨 노숙자 같이 만들어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조조는 실제로 얼굴 복원을 했었습니다.

요 내용은 제가 포스팅을 했어요

 

 

링크 : 조조의 실제얼굴은 어떻게 생겼을까!?

 

 

 

 

음.. 그리고 주유는 원래 미모로 유명한데 저렇게 ㅠㅠㅠㅠ

여포는 동감하지만

그리고 초선은 이럴리가 없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고 하고싶지만

실제 인물인지도 의견이 분분하니 그렇다고 합시당....

 

그...그만 알아봅시다...

삼국지 로망을 파괴하지 말아주세요 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