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의 프로필 사진을

배경사진과 조합하면서 아주 개성넘치게 꾸며본

이들의 프사를 한번 가지고와봅니다.

피식이라도 하셨으면 좋겠네요:)

 

 

동석이형 손에 쪼끄만한 머핀과

짱구와 거...아니 코끼리!!

 

맛세이 각입니다 그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심영 형님 ㅋㅋㅋ

 

...

착한 격파 인정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비교적 유명한 짤이죠?

 

 

나름 센스있는?

양계장하시는분이 프사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축덕후들의 대표 카톡프사

호날두형이나 메시형이나 즐라탄형들

참고로 이거는 여자들이 싫어하는 카톡프사 유형이라고 해요 ㅠㅠ

 

 

디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것도 당수네요!

 

렛잇고~ 렛잇고~

 

 

19짤은 도라에몽외에도 많이 쓰일것 같네요

 

 

 

피카츄 너로 정했따!

몬스터볼은 3D네요 신기방기

 

백설공주와 독사과 ㅋㅋㅋㅋㅋㅋ

독사과또한 3D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치느님을... 쳐다보는...

저 심정 저도 잘 알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차마 못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명장면이죠...

가슴아픈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남자분들은 유독 공감하실듯?

그치만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머겅.

롯데리아말고 맥도날드 머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워하고싶네요

 

 

이것도 유명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스먹기 싫어지는 프사겠네요

 

 

죽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웅 맛있게도 먹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레알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앞에서는 우성이형도 피해갈수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코난의 시계마취총!

박승철 강남 1호점

민서샘의 아이디어가 어마어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머겅 두번머겅.

 

추억의 그량죠~!

 

 

축구왕 슛돌이입니다.

독수리슛~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요것들 참고하시고 모두들 웃기고 기발하고 재미있는 카카오톡 프사/배사 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트하는 여동생.gif  (0) 2018.02.01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의인화  (2) 2018.01.22
오늘부터 당분간 클럽내부 모습  (0) 2018.01.19
비트코인/ 비트코인 유머  (1) 2018.01.06
악마가 하는 자전거 묘기  (0) 2018.01.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