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드디어 한국섭에도 제독패키지가 나왔습니다.

 

중국섭에서 나왔을 때 정말 가지고싶던 아바타인데

아무래도 신임 디렉터라서 실적이 중요하니 이번 패키지가 나왔겠죠?

 

어쨌든 나왔으니 굿굿~

 

그럼 패키지 구성을 한 번 보실까요??

 

 

제독님 충성!충성!

 

세라 26,900원으로 패키지 중에선 싼 편이죠.

 

 

이번엔 유저끼리 거래하기 쉽게

타입을 사는 것과 타입과 직업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 패키지로 나뉘었습니다.

 

가끔 장사꾼 놀린다고 마창사나 안 팔리는 직업 아바타 주문 후 도망갔는데

이제 막혔으니 피해자는 안나오겠죠?

 

1. 주고 또 주고

 

주고 또 주고의 상태가????

무기아바타는 계정귀속이고 칭호랑 크리쳐의 성능은 보다시피 무쓸모 + 세라로 사는 크리쳐인데 성능이 왜 저럼???

게다가 패키지 5개 구입시 무기 아바타의 외형만 복제하는 교환가능 무기클론 아바타 상자를 주는데

앰블렘 소켓 2개있고 기간이 2018년 12월 31일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기 클론 아바타 기간이 저러면 장사꾼 보호를 위해

2018년도엔 소켓 뚫려있는 무기아바타나 무기 클론아바타는 안나온다는 소리인데

아무리 신임 디렉터지만 보증수표 이렇게 남발해도 되나요????

 

 

 

2. 아바타

 

아바타 룩은 A/B/C/D 타입이 있으며

이번 룩이 워낙 좋아서 다 살만합니다.

그동안 대충 만들어서 복붙해온 남캐룩이 좋고

여캐는 말할 것도 없으며 나이트가 압승입니다.

 

그런데 총검사가 마창사랑 다리말고 거의 차이가 없어서

그냥 저렇게 나오는지 1월 1일에 새로 나오는지는 모르겠습니다.

ABCD다 봐도 거의 차이가 없으니 조금 실망이지만

 

갓갓 제복룩 충성!충성!

 

이번엔 아바타 몇개는 사야겠네요.

 

 

3. 세라상자

 

세라상자는 음.....

 

 

인장으로 위 아이템을 사라는 건데

폰트나 무기아바타, 무기 클론 아바타 = 7개가 필요하

인장이 계귀로 계약만 얻고 인장 되팔이는 막혔습니다.

 

처음에 무기 클론 아바타를 보자 '드디어 무기 클론 아바타가 생기는 건가?'라고

기대를 했지만 '무기 아바타'의 디자인을 복사한다고 합니다. ㅠㅠ

 

유저들이 원하는건 아바타가 아닌 '일반 무기의 외형'을

복사하는 클론 아바타인데 아쉽네요.

 

현재처럼 나오면 무기 클론 아바타의 가치가 아예 없는건데

앰블렘 소켓 2개가 뚫려있는 걸로 약간의 차별성을 줬네요.

 

 

3-1 데미지 폰트

 

폰트가 제법 깔끔해서 크리와 노크리 구별이 쉽습니다.

그리고 맥뎀 크리도 알 수 있으니 좋네요.

 

3-1 무기아바타

 

역시 이번 패키지는 룩이 정말 좋네요.

도적이 조오금 이상하지만 굿굿

총검사가 총도 쓰는데 총도 바뀔지 궁금합니다.

 

 

4. 오라

 

응 룩 + 갈갈행 ^^

 

5. 칭호

 

칭호가.....양산캐용인데

오리진 때 칭호북을 없앤 이유가 있네요.

 

어떻게 세라로 사는 칭호가 게임에서 얻는 칭호보다 안 좋을까요....

 

6. 총 정리

 

2017년에 올림푸스 이후로 패키지에 세라를 써 본적는데

그 이후 패키지를 보면 한 가지 구성품이 역대급이면 다른 구성품은 다 쓰레기로 보내고

패키지의 룩이 좋다 싶으면 다른 구성품이 안 좋았죠.

 

이번 패키지는 직접 사지 마시고 아바타만 사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칭호, 크리쳐, 오라는 패스~

 

세라상자가 제법 비쌀 것 같지만

폰트, 무기아바타가 필요하신 분들은 당연히 사야죠?

 

 

차라리 패키지를 칭호, 오라 빼고 더 싸게 팔지 끼워 팔기가 너무 심한데요.

 

앞에서 말했듯이 신임 디렉터 + 실적을 위해 1월 1일부터 판매,

주고 또 주고 5개 구입 전의 구성품 쓰레기,

주고 또 주고 무기 클론 아바타 교환가능+기간 2018년 12월31일,

세라로 사는 칭호, 오라 + 주고 또 주고 크리쳐 창렬,

인장 계귀로 마스터 계약 수급 막힘 등등

 

이번 패키지는 장사꾼도 손 뗄 수도 있는 역대급 패키지장사로 보입니다.

 

일반 유저분들은 갓갓 제복아바타만 사시고 손 터시는 걸 추천추천!!

그럼 포스팅 마치면서 내년 던파가 얼마만큼 창렬해질지 모두 기대해 볼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