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눈사람 패키지가 다시 왔습니다.

눈사람 패키지는 성능보단 룩으로 사는 패키지인데요.

 

 

특히 마창사와 여프리 아바타가 추가되서 아바타 가짓수가 적은 신캐한테는 좋은 소식~

단 돈 1000만골드로 동글동글 귀여운 눈사람 아바타를 살 수 있다니

 

 

눈사람의 포인트 역시 푸짐한 몸통과 짧고 둥글둥글한 손이죠.

룩질하시는 분들은 주로 상의아바타만 따로 쓰시는데 귀엽죠?

 

 

던파 공홈에 쇼룸도 있으니

거기서 미리 만들어보고 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항마;;

 

오라 이펙트입니다.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데 마침 눈도 내리니 컨셉이 딱 알맞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계 추가입장권

이계 추가 입장권은  루드밀라한테 혼마석 60개(약 6만골드)로 1회입장권 살 수 있습니다.

진짜 구성품 너무 신경을 안 쓰는 듯 합니다. ㅠㅠ

 

상의아바타만 노리시는분들이 많을텐데

눈사람 패키지는 거의 1년에 한 번씩 밖에 안 파니깐

사실 분들은 지금 사시는게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