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오늘은 신상이라기엔 2달가까이 되는 로스만 클릭에 대해 포스팅해볼께요.

 

로스만 클릭은 2017년 6월 5일에 발매된 BAT사의 캡슐담배입니다.

로스만 브랜드 최초의 킹사이즈 캡슐담배이자 여름한정 출시특가로 4000원의 꿀성비를 보여줍니다.

저도 편의점에 담배사러 갔다가 우연히 4000원!!! 이라는 문구를 보고

덜컥 구매를 했을만큼 가성비를 보여줍니다.

 

< 출시특가 4000원이라는 문구가 보이시나요^^? >

 

기존 담배가 4500원임을 감안할때

로스만클릭은 약 11.111111%의 할인율을 보여주고있으니까요!

냉큼 한갑 집어왔습니다.

 

 

일단은 정면/후면 샷입니다.

그지같은 혐오사진은 모자이크를 해줍시다 ㅋㅋㅋ

 

출시특가 4000원이라는 점과 내입에 상쾌터짐이 유독 강조가 되어있네요!

 

옆면에는 타르와 니코틴이 적혀있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타르 6mg 니코틴 0.5mg입니다.

 

자사 홍보에 따르면 숯 필터와 로스만 고유의 (AIR+) 필터가 부드러운 맛을 내고

이와함께 캡슐의 청량하고 상쾌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모양은 이렇습니다.

캡슐이 있는곳에 저렇게 컴퓨터 전원버튼같은 표시를 해줬네요.

 

또한 영국 왕실담배답게 뭔가 화려한 문양이 들어가있습니다.

그치만 심플한게 연초 디자인에 힘을 쓴거 같지는 않네요

 

 

로스만 특유의 AIR+필터가 보이시나요?

팔리아멘트로 처음 공간필터를 접했을때의 그 충격은 없지만

저는 정감(?)가는 공간필터입니다ㅋㅋㅋ

 

필터를 분해해봤습니다.

광고처럼 숯 필터가 보이구요

면으로 감싼 초록색의 캡슐이 보입니다.

 

자 분석은 이쯤하고 그럼 한번 피워볼까요?

 

 

 

'후읍후읍'

 

음...

첫모금은 약간 밍숭맹숭한 느낌입니다.

잘구운 담배의 구수한 맛은 없고 아주 미세하게 옅게 깔리는 느낌정도네요.

맛 자체에는 별게 없었어요.

아 내가 담배를 피는 행위를 하고 있구나... 하는정도의 느낌ㅋㅋㅋ

 

빨림은 뻑뻑한 느낌이고 실제로 타는 속도도 느린편입니다.

잘빨린다하는 느낌이 없어요.

오히려 안빨려서 답답한 느낌이 들수도있습니다.

여름담배는 습기를 먹어서 더욱 그렇구요.

 

연량은 큰 차이점을 못느꼈습니다.

 

그치만

 비슷한 맥락에서는 정말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숯필터와 공간필터라는게 이런걸까요?

목넘김이 굉장히 부드럽습니다.

 

 6mg 특유의 목따끔거림이 없다고 느낄정도.

아니 오히려 6mg치고는 3mg같은 느낌?

진짜 부드럽게 빨리고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캡슐담배이니만큼 캡슐도 한번 터트려 봐야겠죠?

 

 

 

오... 오... 

캡슐을 깬 후에는 여름한정판답게 멘솔향이 확 올라옵니다.

제가 피워본 캡슐 담배중에서는 팔리아멘트 하이브리드나 던힐스위치 6mg와 가장 비슷한 느낌이네요.

 

물파스의 찌르는듯한 향이 입을 한바퀴 돌려주는데

 

홍보문구 그대로 상쾌터짐!!!

 

저는 개인적으로 캡슐을 깬 이후가 훨씬 훨씬 좋았습니다.

캡슐담배는 특히 여름에 좋아하는 편이고

출시특가 한정가로 4000원에 팔고있으니

당분간은 로스만 클릭을 피워도 좋을것 같네요^^

 

다만 4500원으로 올라간다면 기존에 피우던 팔리아멘트 하이브리드와 비교하기엔...

역시 저는 팔라!!!를 외칠것 같네요.

 

그래도 어찌되었든 지금은 꿀성비를 보여주니깐 1보루 냉큼 집어왔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