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 천안 시내에 나갔다가

문득 스모킹 카페라는 간판을 봤어요.

 카페인데 담배를 필 수 있다고!!??

궁금한 마음에 냉큼 들어가봤습니다.

 

위치는 이렇게 있구요.

건물 3층이라서 간판이 잘 보이지는 않으실거에요.

 

 

 

 

올라가는 계단에는 이런식으로

"전 좌석 흡연가능"이라는 너무 반가운 문구가 적혀있어요.

흡연실에서 피는게 아니라 전좌석...!!!

옛날에는 시내버스든 고속버스에서도 담배피고 그랬는데 아 옛날이여.

 

 

실내는 이렇게 생겼어요.

깔끔한듯 사무실같은듯 카페같은듯한 모습.

 

 

지인과 함께 음료 2잔을 시켰어요.

스모킹 카페니까 당당하게 테이블에 담배 놓기 ㅋㅋㅋㅋ

 

흡연실아닌곳에서 담배를 피워본적이 없어서

처음에는 조금 어색어색했는데 재떨이가 외로워보임...

얼른 담배를 입에 물어봤어요.

 

이동할것 없이, 그냥 앉은 자리에서 바로 불붙이고 피우니까 정말 편하긴 했습니다.

바로바로 커피로 목도 축이고.

 

 

다만 솔직히 커피맛은... 그냥 그래요.....

커피와 담배는 최고의 조합인데 커피맛이 못따라와줘요.

천원이 아닌데 천원짜리 커피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주문하는 음료에 따라 본인이 직접 만들어 먹는 시스템 이었어요.

 

예를들어서 고구마라떼를 먹는다면

계산을 하고 컵을 받아서 고구마라뗴 파우더를 X스푼 넣어서~ 쉐이킷쉐이킷~

이런식으로 자기가 만들어 먹는 식???

 

아무리 인건비 명목이라지만

아무리 파우더나 시럽으로 음료만드는게 공공연한 사실이라지만

음료만들어 먹는것도 셀프에 시중에 파는 파우더류를 카페에서까지 먹고 싶지는 않지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건

저도 나름 헤비스모커임에도 스모킹카페에 오랫동안 있으니 머리가 아파요....

암만 흡연자라고 해도 오랫동안 있기에는 대기질이 ㅠㅠㅠ

비흡연자 체험 Zo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저는 재방문은 안할것 같아요.

 

 

 

 

 

천안 스모킹 카페 총평

 

#장점

편하게 앉은자리에서 담배를 필수있다.

 

#단점

 

커피가 맛있는 편은 아니다.

 

음료종류에 따라 직접 만들어 먹어야 한다.

 

암만 흡연자여도 너구리굴에 오랫동안 있기는 힘들다

 

(비흡연자 체험 ZONE ㅋㅋㅋㅋㅋㅋㅋ)

 

 

 

이래나 저래나 맘껏 담배피울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램 남기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