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의 만렙 캐릭터 요다

만렙의 카리스마와 현란한 움직임으로

장난감도 현란함 움직임을 보이는데...

 

그 요다 장난감에 냥이용 낚시대를 달아놓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이들 능욕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볼까요?

 

 

 

이렇게 짧게 능욛고 가능

그와중에 냥이 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빙글빙글 돌면 냥이들도 빙글빙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집사로써 너무 탐나는 아이템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사로써 너무 탐나서 검색해보니

아마존에서 직구로 구입가능하나 현재는 제조사 단종....

 

 

 

다 팔리기전에 얼른 하나 업어와야겠어요ㅋㅋㅋㅋ

70달러면 배송비까지 8~9만원이면 살듯싶네요.

 

참고로!!!!!!!!!!!!!!!!

 

 

 

 

패릿도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신박한 아이템인듯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