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보건기구(WHO)에서 아래 10가지 음식은 건강에 해롭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차라리 모르는게 약이라고 몰랐으면 좋았을걸.........

WHO에서 정말 나쁜 짓(?)을 했습니다...

한번 보시죠!

 

이쯤 되니 정말 우린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한편으로는 그만큼 우리가 그동안 몸에 안 좋은 음식들만 먹고살았나 싶기도 하고,

앞으로는 신선식품 중에서도 야채 정도나 먹어야 하나 싶기도 하고 그럽니다.

게다가 여기에 술 담배까지 겸한다면...

WHO의 기준으로는 거의 좀비를 바라보는 심정일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조금은 줄이는 노력을 해봐야겠지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