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의 이벤트 소식!

그 이름하야 내출석 사줄래요? 가 아니라 민서코인 ㅋㅋㅋㅋㅋ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셨겟지만

4주동안 매일 출석체크하면 매일매일 민서의 출석체크 상자1개를 줍니다.

출석은 매일 적정레벨 던전 3회 클리어시 완료되구요.

 

기간동안 개근을 할시에는

모험단이름 변경권, 인벤토리 확장권, 창고확장권, 응토니움 120개

그리고 원샷 에픽 초월의돌!!! 그리고 응토니움 240개를 줍니다.

 

뭐 자세한건 이벤트페이지에도 잘나와있고 워낙 흔하게 했던 이벤트라 스킵.

오늘의 목표는 민서의 출석체크 상자!!! 이름하야 민서코인 ㅋㅋㅋㅋㅋㅋㅋ

 

민서코인에서는 아래와 같은 구성품이 랜덤으로 뜹니다.

 

 

클레압 상자랑 고대의 황금증폭서...!!!!

물론... 탐이나는 아이템이기도하고 중폭보호권이나 장비보호권도 탐이 납니다.

그래서 한번 까봤죠!

 

결과는...

피로회복의 영약 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로 노가다하라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될놈될 안될안!!!

그래서 앞으로는 교환가능하다는 이점을 살려서 팔려구요...

 

 

부캐로 파니 이정도...? 개이득?

 

낮에는 200정도 하더니

저녁드음되니 120으로 떨어졌다가

현재는 140정도 유지하고 있습니다.

 

 

 

###

 

 

게다가 경매장 검색시에

평균가격이 안나와서 더더욱 가격변동이 클 예정 !!!

 

 

가격이 시시각각 변해서 몇몇 유저분들꼐서는

비트코인에 빚대어 민서코인이라고 말씀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경매장에서 새로고침을 누르면

정말 가격이 금방금방 변합니다.

 

 

 

 

(모 유저님의 전망분석+_+)

 

 

제 예상으로도 100만원이하로는 떨어질것 같지는 않아요.

정말 많이 떨어지면 80선이고 많이 오르면 150선정도라고 생각합니다.

28일동안 100만원 이상씩만 팔아도 1계정에 약 3000만원...!!!

 

가격이 그때그때 달라서

저렴한 가격의 아이템을 사서 시세차익을 노려볼만도 하고 ㅋㅋㅋㅋㅋ

 

어차피 될놈될 안될안이라는거 너도 알고 나도 알고 띵진이도 알고 성욱찡 아는데

이번기회에 제대로된 도박판 한번 벌여보는거 어떨까요?

 

 

민서는 멋진 꿈★을 이루고

유저는 대박의 꿈★을 이루고!

 

자 여러분!!!

민서코인으로

GAZUAAAAAAA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