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반가운 소식이 있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최창민(최강창민x)이 오는 10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제 또래분들은 기억하실텐데..... 1990년대 말그대로 '원조 꽃미남'.

그 시절 반가운 마음이 드는 그런 스타지요.

 

 # 최제우(최창민)

 

 

본명 : 최제우

출생 : 1981년 4월 5일

국적 : 대한민국

직업 : 前 가수 , 배우

신체 : 180cm, 72kg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8889.c/

 

# 짤막 설명

 

1990년대 '원조 꽃미남'이었던 하이틴스타.

원래 백댄서와 모델일을 하다가 잡지모델로 이름이 알려졌고,

1998년 시트콤 '나 어때'에 나오면서 유명해졌습니다.

이후 1998년 앨범 '영웅'을 발표하면서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가수와 배우를 하면서 큰 인기를 얻다가

이때 소속사가 앨범 투자금을 횡령하고 빚을 떠안게 되면서 

본인은 공사장을 오가며 막노동을 했다고 합니다 ㅠㅠ

 

횡령사건을 계기로 자취를 감췄다가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하고, 연기지도도 한다고 하네요.

 

(출처 : 나무위키)   

 

1

 

자 그럼 90년 하이틴스타중 최강 꽃미남 최창민의

그때 그시절을 한번 알아볼까요?

 

 

송혜교와 함께 나왔던 교복 CF...

역시 90년대 당시 한국의 디카프리오 답네요 ㅋㅋㅋㅋㅋ

특유의 보조개때문에 이떄 보조개가 유행이었을정도였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어찌보면 흑역사 짤일수도 있는데

 

90년대말 가요계는 난감패션의 황금기였습니다...

지금보면 당연히 이상하지만 당시로서는 오히려 무난했던 컨셉입니다 ㅋㅋㅋㅋㅋ

 

 

나 어때 출연당시로 보이네요^^

여담이지만 당시 '나어때'에서 최창민이 입었던

교복에 후드티가 전국적으로 유행했었습니다.

 

 

 

이거는 뮤비속 최창민.

역시 한국의 디카프리오 답죠?

유투브에 뮤비도 있어서 함께 올려봅니다.

 

 

[MV] 최창민 - 짱(1998)

 

 

 

드라마와 CF, 가수까지 왕성한 활동을 보이던 그가 자취를 감췄습니다.

앞서 말했듯 소속사가 앨범 투자금을 횡령하면서 빚을 떠안게 됐다고...

십여년의 공백기를 거치면서 그는 어떻게 지냈을까요?

 

2012년 개콘에 깜짝등장했던 최창민. 그리고 같은 시기 하이틴스타 김승현

저때 개콘보다가 깜짝놀랐었는데 여전히 존잘이구나 했었어요 ㅋㅋㅋㅋㅋ

 

 

세월이 흘렀지만 여전히 동안외모네요.

그치만 귀욤귀욤하던 그때와는 달리

남자다운 모습이 엿보입니다.

 

 

연기변신을 꾀했는지 영화 '강적'에도 등장.

이렇게 보니 느와르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외모네요.

 

 

 

여전히 잘생김.........

오 근데 이렇게 앞머리 내려서 보니까

김재원 느낌도 살짝 나는것 같네요!

 

궁금한 마음에 그의 SNS도 한번 찾아가봤어요.

 

 

응...?

이건 뭐짘ㅋㅋㅋㅋㅋㅋ 명리학을 공부했었나봅니다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새해도 됐는데 신년운세겸 심리분석 한번 해볼까요?

 

 

2012년도에도 여전히 존잘이구나 했었는데

2018년인 지금도 여전히 존잘이네요.

 

오히려 리즈시절이었던 90년대보다

나이가 든 모습이 더욱 남자답고 멋있는것 같습니다.

 

연기를 지도하면서 연기공부는 게을리하지 않았다고하니

조만간 스크린에서 볼 수 있지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봅니다.

이상 포스팅 마칠께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