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연말 보내셨나요?

저는 연말 시상식을 보면서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연말을 보냈습니다.

그렇게 KBS 시상식을 보던 도중... 너무나도 눈에 띄는 배우가 있어서

누구인지 찾아봤더니 '우주소녀 보나'라고 하네요.

 

우주소녀 하면 성소만 알고 있었는데

이번 연말 시상식에서는 누드톤 드레스를 입은 보나가 시선을 강탈했습니다.

세상에 이렇게 세젤예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처럼 아직 인지도가 많이 없는 '보나'를 잘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짤막하게 소개 한번 하고 사진/움짤 올리겠습니다^^

 

 

 

 

보나(BONA)

 

본명 : 김지연

출생 : 1995년 8월 19일

국적 : 대한민국

직업 : 가수 (우주소녀)

신체 : 163cm, 42kg

별명 : 보나토끼

 

 

 

자 그럼 리즈를 갱신해버린 KBS 연말시상식때의 보나 사진을 한번 볼까요?

 

 

이미 등장부터... 분위기가 ㄷㄷㄷㄷㄷㄷㄷ

여신등장이네요 완전ㅋㅋㅋㅋㅋㅋ

 

 

 

 

 무표정일때는 시크한데 반해

웃으니까 되게 귀여운 토끼 같네요.

반전매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천상 배우 얼굴인가봐요.

 

 

 

 

이 사진은 정말 단아하게 잘나온거 같습니다.

찍으신분 정말 대단하신거 같아요^^

 

 

 

 

 

 

뒤에 배경만 제대로 였으면

그림이나 화보 같았을것 같은 사진...

이런걸 그냥 찍었는데 화보라고 하는거겠죠?

 

 

 

 

 

분위기가.........................

이거 그냥 화보?

 

 

밝게 인터뷰 하는 모습도 이렇게나 이쁘네요 ㅎㅎㅎ

 

 

이 사진도 분위가 정말... 옆선이 정말 예쁜것 같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발랄하고...

귀여운듯 시크한듯 청순한듯 섹시한듯

얼굴표정마다 모든 매력이 담겨있는것 같습니다.

 

정말 이런게 천상 배우 얼굴일까요?

근데 본업은 가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연기돌을 꿈꾸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니

조만간 브라운관이나 스크린에서도 만나볼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어찌되었든 2017년 연말.

내년을 기약하면서 시상식에서 존재감을 뿜뿜한 보나네요.

저도 이제부터 팬입니다!!!

2018년 다채로운 활동을 하는 그녀를 기대해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