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제가 일이 있어서 아산으로 가던 중 마침 토요일이라

로또를 살려고 생각했는데요.

 

지나가던 길에 '로또 1등 당첨 6회'라는 플랜카드건 건물을 보고

뭐지?하고 보니깐 토요일 아침에도 불구하고 차가 엄청 많더라고요.

 

궁금증에 한 번 로또명당이라는 편의점에 들어가봤습니다.

 

 

 

#위치

 

 

 

1등을하면 저런 명판을 하나 주나 보네요.

부럽습니다.

 

 

 

사진을 찍었을 때가 약 9시쯤 됐었는데 7명 정도 줄을 서있더라고요.

게다가 1~2명이 나가면 또 들어오고 한 4~5명은 계속 줄을 서야 할 정도로

사러 오는 분들이 많습니다. 

 

 

와 이렇게 보니깐 정말 많은 분들이 됐는데 저도 한 번 사볼까요??

 

줄 서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한 4장만 자동으로 살껀데 과연 될지 기대가 되는데요. ㅎㅎ

 

2만원어치 복권에 지른 결과는.......!!!!!!!!!!!!!!!!!!!!!!!!!!!!!!!

 

 

...

 

 

 

....

 

 

 

....

 

 

                                                    

 

 

 

ㅋㅋㅋㅋㅋㅋㅋㅋ

4장 중에서 5등 하나만 당첨 됐습니다.

 

 

...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