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조만간 이탈리아 여행을 떠날 예정인데요~

정보를 찾던 중에 피사의 사탑 인증숏 사진이 너무 웃겨서 찾아봤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임을 증명하듯

제각각 비슷한 포즈로 모여있는 관광객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째 짤은 옛날 사진 같은데

그때나 지금이나 큰 차이 없었나 봐요

 

그렇지만 요즘에는 개성시대잖아요

이런 식상한 포즈들 말고 새로운 포즈들도 한번 준비해봤습니다.

 

이렇게 가방에 넣어서 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으로 활용하기

 

발로 받치기!

 

 

안아서 들어버리기?

 

 

  에이요

 

업어버리기

 

 

부럽기...

 

 

이렇게 발로 밀어버리기도

 

부럽다.... 2 업히고 싶네요

 

발로 받치는 것 같은데 부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런 게 더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한 포즈들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으로 활용하는 짤이 가장 신성했습니다.

딱 인스타 감성 사진 같은 느낌!?!?
그리고 업히고 싶네요.

 


 

피사의 사탑?

 

Torre pendente di Pisa
Leaning Tower of Pisa
Pisa의 斜塔 [2][2]

이탈리아 토스카나 주(州) 피사 시(市)의 피사 대성당에 딸린 높이 55m의 종탑이다. 대성당의 부속건물 주제에 너무 유명해서 정작 메인인 대성당은 한가하다 못해 썰렁할 지경. 사실 이 탑이 있는 피사 시도 볼 게 없으니 굳이 이 탑 하나 보러 가면 많이 실망할 것이다. 피사 대성당도 로마네스크 양식의 걸작으로 매우 아름다운 성당인데 정작 성당의 부속물인 종탑이 유명세를 얻는 바람에... 결국 이 종탑은 멀쩡했다면 유명하지 않았겠지만 외려 망가져서 유명해진 건축물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건물이 되었다.

입장료를 내면 탑 꼭대기까지 올라갈 수 있다. 다만 18유로로 가격은 꽤 비싼 편이다.
(출처 : 나무 위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