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구마는 더럽게 맛없지만

공기정화와 애완고구마로 힐링받고 있는 첫번째 긍정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약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귤도 먹고 싶고 바나나도 먹고 싶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로 주문햇는데 귤이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겨울에 먹은 귤중에 제일 달고 맛있다는  두번쨰 긍정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도 아닌 돌모양 플라스틱이고

죽은 모기까지 들어있지만

모기 에디션으로 힐링받는 세번쨰 긍정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별점도 5점 대만족준 리얼 긍정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이군요, 이 여름철에 무슨짓입니까?
하는 원성이 자자한 가운데

무려 별점 5점을 준 우리의 다섯번째 긍정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박인줄 알고 샀는데

책 내용이 너무 좋아서

많은 어린이들에게 읽게 할거라는

우리의 긍정 수박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은 역시나 넓고

긍정왕도 생각보다 많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