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검과 마법 다섯 번째 이야기 이벤트


 

 

예전 여 프리스트 나올 때

여인파가 안나오자 직업이 4개가 끝이 아니라는 말이 있었는데

이번에 귀검사랑 여마법사의 5번째 직업이 생깁니다.

 

저는 두 직업 다 제 취향이 아니라서

크게 기대는 안되네요.

 

다시 키우기도 요즘엔 귀찮고 ㅋㅋㅋㅋ

 

 

이번 이벤트는 사전?이벤트로

총검사 나오기 전에도

스토리 던전 식으로 나왔는데

이번에도 소개? 스토리를 밝히는 방식으로

진행할 것 같습니다.

 

 

이벤트 보상은 물약하고 세라템이랑 테라니움,

간단한 이벤트 아바타입니다.

 

 

 

 

 

던전 클리어 후 보상을 받드시 받아야합니다.

 

1주차는 인챈트리스의 이야기고

2주차는 검귀의 이야기입니다.

 

 

인챈트리스는 고스로리 컨셉으로

으스스한 인형을 만드네요.

 

은근 이런거 좋아하는 분들도 많은듯?

 

 

첫날을 바느질만 ㅋㅋㅋㅋ

 

 

 

1   신년 일일 사도 운세 


 

 

타로카드 컨셉으로

카드를 고르면

버프를 준다네요.

 

 

뒤집어진 3개 카드를 선택해 3가지의 버프를 받을 수 있고

원하는 버프가 아니면 3번의 다시뽑기가 있으니 굿!

 

피로도 소모가 많으면 버프가 점점 약해지고

가끔 골드카드가 나오면 계속 강한 버프가 유지 됩니다.

 

단! 1월 24일 전까지는 골드카드가 안나오고

희미한 버프만 받을 수 있답니다.

 

 

강력한 버프가 버닝 버프처럼 엄청 좋지는 않지만

제법 도움이 되겠죠?

그리고 카드 뽑는 소소한 재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