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온 이벤트 2탄으로 탐정 사무소가 열렸습니다.

범인은 맨 아래에 있습니다.

 

 

 

예전에 로터스 GBL교 추리게임이 정말 재미있었는데

비슷한거면 재미있네요.

 

 

 

추리가 아닌 미션 클리어로 증거수집하는거네요. ㅠㅠ 아쉽

미션은 1주차에 2개, 2주차에 4개, 3주차에 6개의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간만에 창고 확장권을 주네요 굿굿

 

 

퀵슬롯 정자비 정말 좋아요.

미틈돌때 훨씬 쾌적~

 

 

범인지목은 마지막 주차에 가능하며

미션은 계정 공유입니다.

 

 

미션 진행 퀘스트

 

 

이렇게 처음엔 3명의 목격자에게서

미션을 진행할 수 있는데

ㅋㅋㅋㅋ 마음의 정리가 필요한데 적정 던전은 왜??

 

 

 

탐문은 1주차에 2회만 가능합니다.

퀘스트 3회가 흠.... 한정퀘나 부캐 에픽퀘로 진행해야겠네요.

 

 

이번엔 실력을 보여달라네요

하기야 탐정이라고 무작정와서 탐문하면

의심드는게 인지상정이죠??

 

미션을 2회 클리어하면

이번 주는 끝~

 

저번 추리게임과 같은 이벤트를 원했는데

조금 아쉽네요.

 

요즘에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한 이벤가 많아졌는데

조오금 더 편한 이벤트를 진행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왜냐하면... 로아하기 바쁘거든요 ㅎ

 

날씨가 추워졌다가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등

정말 면역력에 적신호가 되는 날씨니 모두 건강조심하세요~

 


 

미션을 전부 진행하면 범인 지목이 나오는데

범인은 바로 A!!

 

양다리에다가 자기랑 헤어지려는 남자친구 때문에 살인...

 

사건을 해결하고

 

꿀 강화기or용화덕을 줍니다~

 

미션 클리어하기 은근히 귀찮았는데 보상은 괜찮네요

모두 득템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