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먹고싶은 치킨 집이 집 주변에 생겼습니다!

이름이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인데 ㅋㅋㅋㅋㅋ

후라이드를 "참"잘 한다니 정말 궁금해서!

후라이드 한 마리 포장해왔습니다.

 

 

아 참! 홈페이지 들어가기전 음소거 필수입니다.

어느 페이지를 가든 하하의 후참송이 따라다니고 어디서 끄는지도 모르겠고 ㅋㅋㅋㅋㅋ

 

 

 

 

 

1  메뉴 


 

 

 

포장가격이지만 치킨 한 마리에 정말 만원이면 굿굿!!

이 정도면 2마리치킨 브랜드랑 값이 거의 비슷하죠

 

 

 

1  후라이드 치킨 


 

 

치킨 냄새에 벌써 자리잡은 냥이 ㅋㅋㅋㅋㅋ

 

 

양념소스에 소금+머스타드

치킨무가 작긴한데 저는 치킨 무를 항상 남겨서 괜찬아요.

 

 

 

 

튀김색깔이 뽀얀게 기름상태는 정말 좋은듯

 

 

기름이 깨끗해서 안 좋은 맛도 없었

닭도 괜찮은데

치킨 튀김이 막 뭉쳐있고

사징님의 튀김실력이... ㅠㅠ

 

참 잘하는 집이라는 이름에 기대했는데

충족이 안되니 실망이네요.

 

한 저녁 7시쯤에 포장했는데

저 정도면 기름이 깨끗하고

싼 값에 질도 괜찮으니 좋네요.

 

혹시 그때만 맛이 없을 수 있으니깐

한번 더 도전해봐야죠.

제발 "참" 맛있었으면 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