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만년꼴찌 한화이글스가ㅋㅋㅋㅋ

(9월 8일기준) 3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내고있습니다.

게다가 2위와의 격차도 0.5경기차!

 

최약체였지만 이상하게 유독 가을야구에 강한 한화이글스라

포스트시즌 진출이후 설마 설마 하는게 팬들 마음인데요.

뭐 갠관적으로는 두산이 1강이기는 하지만

팬들 마음이라는게 ㅋㅋㅋㅋㅋ

 

어쩃든 한화팬으로써 힘좀 팍팍 내줬으면 하는 마음으로

한화의 천년리더 이하은 양을 포스팅해볼께요!

 

 

 

1  성골(星骨)한화팬 이하은


 

(출처 나무위키)

 

한화 이글스의 막내 이하은 치어리더입니다.

올해로 21살이 되는 그녀는 작년에 치어리더로 데뷔.

첫 무대부터 상큼미와 발랄함으로 이목을 집중했습니다.

 

특히나 모태한화팬, 성골한화팬이라 할만큼

자신도 대전출신이고, 치어리더 공식활동을 하기전부터

한화이글스를 응원하는 열성팬이었습니다.

 

 

 

한화이글스를 응원하는 여고생.GIF

 

당시댓글 : 오늘부터 한화팬합니다. 

대전구장가면 만나볼수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나 남동생은 대전고 외야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동생의 등번호 35번을 자신의 유니폼 번호로 하는등등의 이력으로

한화팬들에게는 적극적인 지지를 받고 있지요!

 

 

 

 

 

1  천년리더 이하은?


 

이런 한화의 진심가득 사심가득 치어리더이기에

혹자는 일본의 천년에 한번나오는 아이돌이라 불리는

하시모토 칸나에 견주어서 천년리더라 부르기도합니다 ㅋㅋㅋㅋ

 

 

 진짜 이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든사람 천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쩃든 삼촌미소 나오게하는

귀여운 얼굴과 미소, 발랄함과 과즙미는

가히 한화이글스 팬들의 천년리더라고 할수있지요.

 

자 그럼 우리 천년리더 이하은양의

과즙미 뿜뿜나오는 응원전 한번 살펴볼까요?

 

 

 

.......

 

.......

 

............

 

할말을 잃...............

 

 

 

장발일때에도 상큼함이 터지고

 

 

묶은머리도 이렇게나 상큼하고

 

 

단발로는 리즈 갱신 ㅋㅋㅋㅋㅋ

 

진짜 현장에서 응원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한화팬분들이 찍어준것 같은데

얼마나 사랑스러우면

사진하나하나에 이렇게 정성이 들어가있을까요?

다들 야구는 안보고 응원만 했나봐요.

언젠가 저도 대전에가서 같이 응원하고와야겠습니다.

 

대전에가면 볼수있는

응원 동영상도 같이 첨부를 해봅니다.

모두 다같이 한화 응원해보아요!

 

포스트시즌 가즈아~~~~~~~~~

 

 

 

이상으로 포스팅 마칠께요.

추가로 아래에 이하은양 인스타그램 주소를 첨부합니다.

 

한화와 한화팬분들을 위해 열일하는

이하은양에게 격려라도 날려줍시다!!!

 

 

 

 

 

이하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he__07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