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사실상 인종별 병기 느낌 아닌가요 ㄷㄷㄷㄷ

각각 비슷한 나이대의 사진을 좀더 가져와보자면

 

타이슨 형의 13세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잘못햇어요 형...

 

호동이형의 16~19세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바로 일수 찍으러 가도 될듯 ㅋㅋㅋㅋㅋㅋㅋ

 

 

브록 레스너의 16세

이정도면 갱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웨인 존슨의 16세

....

무슨 현상수배된 갱단 두목의 집을 급습했을때의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괜히 피지컬 깡패가 아니네요

대단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