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몽골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오토바이있는게 왜 저렇게 이질감이 느껴지는거죠 ㅋㅋㅋㅋㅋㅋ

 

TV도 있고 양도 있고

 

tv볼려면 안테나도 있어야하고 전기도 필요하고

세상에 우리집에도 없는 태양광 패널까지

 

말보다는 오토바이를

그냥 오토바이 탔을뿐인데 전투민족 몽골인이 오토바이를 타니

매드맥스가 갑자기 생각나는건 왜 그럴까요 ㅋㅋㅋㅋㅋㅋ

 

 

매가 부족해서 드론으로 대체.

 

광활한 평원을 누비는 몽골인이라고 생각했건만

당연히 문명을 이용하는 현대인이 맞기는 한데

이 이질감은 무엇...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