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사계절 내내 미세먼지가 많아서 그랬는지

목이 자꾸 칼칼하고 상태가 안좋아지는 걸 느껴서

공기청정기를 하나 더 살려고 여기저기 둘러보던 중 삼성전자에서

이벤트로 에어드레서 리뷰어를 모집한다는 글을 보고 빠르게 응모했습니다.

 

처음에 광고로 에어드레서를 봤을때 정말 갖고 싶었습니다.

 

제트에어와 안감케어로 먼지를 털어 미세먼지 필터로 보내고

제트스팀으로 바이러스와 유해세균 살균하고

냄새와 악취도 제거됩니다.

 

 

특히 밖에서 일하다 오면 여러 꽃가루나

병균을 묻혀오는 경우가 있는데

살균이 되니 굿굿!

 

주름도 관리되고

외부 제습기능과 스마트폰으로 이력관리까지

삼성 에어드레서 성능이 좋은 건 모두 아시니 더 할 말도 없죠.

자세한건 아래 링크로!

 

https://www.samsung.com/sec/living-accessories/package-df60n8500bg-as/

 

 

 

만약 에어드레서를 산다면 침대 밑 수납장 자리가 놓는게 좋을 것 같네요.

왠만한 옷은 붙박이 장에 넣어놨으니깐 가까운 곳이 놓는게 최적이죠.

 

소음이 적다고 들어서 침실에서도 ok

 

옷을 불편하게 붙박이 장에 넣어 놓은건

제가 에어드레서를 가장 원하는 이유인데요.

 

그 이유는!!

 

 

고양이 털 때문에 그렇죠 ㅋㅋㅋㅋㅋㅋ

참 많이도 묻었네요.

 

 

집에 고양이 두 놈을 기르는데

 

 

얘는 단모종으로 그나마 괜찮은데

 

 

털 날림의 주범인 이 놈 ㅠㅠ

매일 털 빗어주고 청소해도 털이 뿜뿜

 

 

돌돌이가 쉴 날이 없죠 ㅋㅋㅋㅋ

 

만약 에어드레서가 있다면 출근할 현관에서 급하게 털 제거 안하고

에어드레서에서 딱 꺼내서 나가면 되겠죠.

 

퇴근 후 들어오면 에어드레서에 넣고 자고 일어나서

털 걱정없이 상쾌하게 옷을 입고 나가면 정말 좋겠죠??

 

삼성 에어드레서가 생기면 정말 두고두고 귀여워해주며

잘 쓸 자신있는데 추첨되길 바랍니다!

 

삼성 에어드레서 리뷰어 신청방법은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https://www.samsung.com/sec/event/2019_airdresser/

 

그리고 신청시 유의사항이 있으니 꼭 보시고 신청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