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철부지입니다.

6월 15일 새로운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 쥬스세끼

 

이번 이벤트는 소모품 이벤트로 적정레벨던전을 돌때

 

 

오렌지, 딸기, 메론이 드랍됩니다.

오렌지나 딸기는 그냥 먹어도 좋지만 배합을 하면 더 좋은 물약을 만들 수 있는데요.

 

 

# 배합식

 

 

 

        오오오                       ▲오오딸                           ▲오오메 

 

    딸딸딸                        딸딸오                           딸딸메

 

        메메메                        메메오                           메메딸

 

그리고 다 섞으면

 

 

ㅋㅋㅋㅋㅋㅋㅋ 맛없어서 비료로 사용한다니

 

아마 가장 많이 사용할 과일은 오렌지,딸기

쥬스는 오오x,딸딸x 쥬스를 많이 쓸 것 같네요.

드랍율은 거의 오3:딸1:메1 정도 입니다.

 

# 장비강화패키지

 

 이번 세라패키지로 강화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장보권 1개 + 90프로 10강화권을 16,400세라에 파는데

장보권은 현재 670만에서 640만

강화권은 현재 1100만으로

합치면 1750만정도 나오네요.

 

아침에는 강화권이 1000만정도 낮아졌는데 패키지를 굳이 살 필요가없어서

시세에 변동이 크진 않습니다.

저는 강화패키지 비추드립니다.

 

 

이번 쥬스 이벤트는 7월 13일까지로 4주동안 제법 길어 물약 걱정을 덜겠네요.

새로 이벤트는 아마 군인이벤트 끝나봐야 나올 수도 안나올 수도 있습니다.

 

 

더운 여름 밸런스패치와 7월쯤 신캐 업데이트를 기달리며 

이번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