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동문시장엔 유명한 분식집 중 하나인

서울떡볶이에 가봤습니다.

 

최근에 맛있는 순대는 먹어봤어도 떡볶이는 못 먹어봤는데

과연 만족할만한 맛일지 기대가 됩니다. ㅋㅋㅋㅋ

 

1  위치


 

 

 

 

시장 위치는 제주시에서

그렇게 가깝지는 않고

분식점을 찾기엔 쉽습니다.

 

 

 

 

1  식당 내외부 


 

 

시장에 사람이 제법 많더라구요.

 

 

 

2011년경 런닝맨 방송에도 나왔었던 집으로

역시 홍보를 하죠.

 

 

 

 

 

요즘 점점 추워지는데 역시 오뎅국물이죠 ㅎㅎ

 

 

음료수는 2천원~

조금 비싸죠??

 

 

1  순대, 김밥, 튀김, 떡볶이 


 

 

음식은 주문 후 5분만에 빠르게 나왔습니다.

떡볶이가 옛날 방식이며 소스가 찍어먹기 좋게 푸짐하죠.

 

 

만두! 김밥! 순대!

 

 

 

 

순대는.....

정말 맛없었습니다.

퍽퍽하고 찰기도 없고 그냥 기성품에다가 잘 못 삶은 느낌

 

 

김밥은 그냥 김밥맛!

김밥이 맛없긴 어렵죠 ㅋㅋㅋㅋㅋ

 

 

만두도 그냥 만두..

 

 

 크 샛노란 튀김옷을 보니 기름이 제법 깔끔한 듯 하죠?

 

 

 

ㅋㅋㅋㅋㅋㅋ 튀김도 망 ^^

고구마랑 김말이가 그냥 식혀져서 나와 차갑고

오징어 튀김은 맛있었는데 오징어 튀김도 뭐.. 맛없기 어렵죠...

 

대망의 떡볶이!!

그래도 분식집은 역시 떡볶이죠.

 

 

떡도 먹고 어묵도 먹고

이것저것 찍어 먹어봤습니다.

 

그냥 국물떡볶이였습니다. ㅎㅎ

 

사람이 많지 않아서 주문 후 빠르게 5분내로 나왔지만

튀김은 차갑고 양은 가격에 비해 넉넉하지만

어느 분식집에서도 느낄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맛집은 아니고 그냥 분식집~

맛 ★★(2/5)

가격 ★★★(3/5)

양 ★★(3/5)

추천도 ★★(2/5)

 

 

+ Recent posts